재수생 성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22669

작수 국어 2 수학 5 정법 3 화학 4 에서 생지로 갈아탔음
과탐 선택한 건 후회하지만 그래도 수학 점수에 만족해야겟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화확영경사 92 80 2 42 44 어디가나용? 0 0
화작 확통 영어 경제 사문 원점수 92 80 2 42 44 입니당... 연대 될까요?
-
언매 90(문학-3 언매-7) 수학점수를 바쳐서 국어를 올렸네요 수학만 평소처럼 봤어도 아..
-
더프 한국사5 > 평가원 1 0 0
캬캬
-
와 진짜 정법 표본은 진짜 0 1
미친거같네요 24수능까지 그나마 좀 괜찮았던거같은데 25부터 표본이 진짜 범접할 수...
-
이거 라인좀 잡아주 0 0
공대교차 쓰고싶어요
-
고생하셨어요 다들 깔아드릴게요 0 0
국어 물2 수학미적 다 깔아드려요 다들 고생했고 원하시는 대학 꼭 가길바래요
-
독서1틀후 0 0
개같이1컷
-
뭐가정배인가요... 학벌높이고 전과나 복전하는게 맞을지....중대 복전 잘되나요?
-
조언 좀요ㅜㅜㅜ 0 0
언매 86 미적 88 영어 3 사문 41 화학 50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
침대 위에서 편하게 쉬는중 3 2
-
경공 성적이네 0 0
ㅋㅋㅋ ㅅㅂ
-
아는것들은 다 풀기 4 5
못 풀것 같은 문제에 미련 두지 않기 생각보다 쉬운 문제에서 막힐 수 있음 당황하지...
-
여태껏 저 둘에서 답이 나온적이 70%가 넘는걸루 아는데(아무래도...) 듣기때...
-
언매 2컷 기하 1컷 1 0
언매 2컷 75 기하 1컷 84인 가능세계는 없겟죠..? 언매 2틀 기하 2틀임 쌰갈
-
사문 32 0 0
인데 4뜨겎지
-
33311 0 0
화확세지한지 중3 높3 세지높1 한지높1인데 어디갈까요?? 건동홍? 문과입니다
사탐 고민 존나되긴하네 과탐은 빧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