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작 81 몇등급인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21828
최저 최저 최저 으아아아ㅜ우어 살려주세요 2뜰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평가원이 요즘 이런 거 내는데 맛 들릿듯
-
제게도 꿈은 잇엇습니다 난잇자나요 문디컬에 가고싶었어요 가야할 때가 언제인가를...
-
아쉬운게아니라 갈수있는곳이없음 0 0
아쉽긴뭘아쉬워 주제파악도못하는거 래전드
-
복기할 겸 다시 보는데 진짜 잘 낸 문제들 같아요
-
와 진짜 너무 개처망해서 2 1
할 말 없어짐 여태 수능 영어 전적 1 2 였는데 n수하면서 진짜 살면서 처음으로...
-
생1은 왜 그렇게 냈을까 2 0
첫페이지 3번 6번부터 이해 안감 말초신경계 방형구 둘다
-
국어 아무도 안하길래 ㅆㅂ 그래서 그 과학 너무 처어려워보여서 뒤로미뤘다가 손도 못...
2컷이길 기도ㄱ
컷이면 될것도같고...
진짜 제발 간절하게 기도중입니다..
아 제발 신이시여 착하게 살았어요..
가능성있어요 실제컷 1점씩 낮게 나오는 경우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