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15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20096
15번 난이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금 컷 예측하는 새끼들 거르셈 28 46
작수때도 초반에 뭐 존나쉬웟다 (쉽긴햇지만) 둘다 1컷 96이다 진심으로 ㅇㅈㄹ하는...
-
가채점 4 4
1972년 11월 21일 아사람은 오랜 지병이었던 화2로 쓰러졌다 ㅇㅇㄱㄴ1ㅇㅇㄱㄴ2
-
이거 본수능였으면 뛰어내렸다 4 0
1년동안 열라 해야지
-
이게 1컷 47이라고? 진짜 씨발 개지랄을해라 진짜 미친거아닌가
-
67점이네요 이거 삼수하라는 계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고싶다
-
다시는 수능에 이정도로 나오겠냐며 욕하지 않겠습니다 벅벅 푼 보람이 있다
-
한지 47 4 1
1을 제발다오
-
으후 0 0
심란해죽겠네
-
반수생인데ㅠㅠ 수학이랑 영어가 너무 망해서......
-
이정도면 어디가나요.. 1 2
하 지구과학.. 2,4번을 틀려가지고..
-
국어 2컷 2 0
언매 77 -> 2등급 뜰까요 이거 하나로 최저가 갈립니다
-
4수생 ㅁㅌㅊ? 2 0
언매미적물지 ㅁㅊㅌ?
-
궁금
-
지구과학2 손풀이 3 1
25수능보다 쉬웠습니다. 1컷 50이 걱정됩니다 8, 20번이 툭 어려웠으나,...
-
수능망했습니다 3 0
9평 21111로 코빼기가 하늘을 찌르다가 이번 수능 국어때부터 말려서...
어렵진 않은데 잘못 생각하면 크게 당황할수 있었음
킬캠에서 비슷한 틀을 본?듯한 기억이 있어서 친숙했던거 같아요
현장에서 비쥬얼보고 쫄았다가 푸니까 1분만에 바로 정답상황 보여서 별로 안어려운듯 걍 접할때가 너무 뻔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