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법 사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17432
작수 45 48
올해 45 47
항상 정법 체감이 사문보다 훨 어려운데 컷은 정법이 높음
정법이 고인걸까 내가 정법을 못하는걸까ㅜㅜ샹
정법 1컷 45 안될까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헬스터디 한국사 질문 3 0
왜 30못넘으먄 안되는거임? 25아닌가?
-
이거 실시간 등급컷 3 0
내려가기도 하나요? 아님 고정인가요
-
주변에 수시 1차 붙었다고 농락하던애들 오늘 되게 조용한거 보니까 다들 영어에서...
-
올해 빵꾸 개많이날거같기도함 3 0
전반적으로 어려워서 잘본사람이 극소수네
-
화작69 미적84 영어4 사문44 생윤43 미1공3 틀이에요
-
국어는 진짜 매년 병신같구나 2 2
다들 고생하셨음
-
윤사만점있나 2 0
18번 왜 4죠 ㅋㅋㅋㅋ ㅠㅠㅠㅠ미쳐버려
-
이시험이 이렇게 된건 1 1
애초에 불가능한 미션을 줘서 그럼 꼴랑 30문제 45문제 심지어 객관식에 선택과목도...
-
킬러배제 돌아와
-
사설이 평가원 독서 퀄을 재현하는게 어려운 이유(feat 칸트) 9 4
이정도 규모의 압축은 관련 내용을 갖고 놀 줄 아는 전공교수가 아닌 이상, 매우...
-
국어 43 44번 분명 마킹은 제대로 한거같은데 가채점표에 다른번호 쓰여있는데 설마...
-
영어 이번에 많이 어려웠나요 7 0
영어 잘본 사람을 못본거같네
-
시대인재 단과신청 가이드 좀 0 0
ㅁㅅㅁ
-
사문 컷 예상 26 0
10번문제 빼고 다 풀었는데 24~5분 지나있었음 그래서 오엠알 하니까 4분 정도...
-
이번 수능으로 다시한번 느낀것 2 0
재수가능여부는 당신의 국어성적이 좌우합니다 (물론 난 이번수능 안봄)
-
아우울하다….. 고민햇던 두문제 다틀렷는데 최저를 못맞췃네 하나만 좀 고칠걸 아우울해…
-
돈은 공익이랑 과외로 지금부터 모은다 치고 너무 힘드네
45나 46중 하나일거 같긴 해요 47이면 진짜 과목이 망한거같음
사실 작년부터 망한거같긴해요...
작년엔 이런 문제가 많진 않았음요 제시문 길이나 독해 난도 면에서도 올해보단 작년이 쉬웠음
글킨해요 근데 작수 1컷 48 보고 확실히 고엿다고 첨 느껴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