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백 95 서성한 ㄱ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15967
국수영 222 사탐 높1 인데 ㄱ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거 탐구로 커버칠수있나 31 2
언미화1생1 86 92 50 50인데 이거 생명미친표점으로 언매년 어느정도는 커버되겠죠..?
-
죽었나
-
사탐 컷 ㄹㅇ 돈거임? 3 0
생윤 44점까진 내려와야된다고... 카드 3장 날아간다고..
-
사탐백99,100=과탐 2~3 7 1
내 5년간 수능 탐구 데이터니 반박 안받음
-
결국 1 1
나도 n수구나
-
문과 라인잡아주실분 2 0
문과기준으로 어디까지 가능할지 라인 잡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군수생 26수능 결산. 9 1
- 국어(화작) 87점 (공통 -13) o 푼 문제는 다 맞았다! 일단, 문학 다...
-
정치와법 좆병신과목 4 1
24수능 이후로 꿀통 끝났네 1컷 47ㅋㅋㅋ
-
생윤은 어준규 4 1
수능 망했지만... 어준규쌤 제로베이스 개념강의만 들었는데 1 떴다는 게.........
-
이거 어디갈수있나요 1 0
반수라서 적어도 서성한은 가야되는데 힘들까요
-
유쾌한 반란 실패...!
-
이번 수능 이걸로 인하대,국민대,숭실대 경영가능? 0 0
화작 81 확통 84 영어 4등급 생윤 42 윤사 42 나왔는데.. 가능한 성적이야?
-
수시 vs 정시 3 0
내신은 1.4~1.5, 갓반고인 편, 생기부는 낫배드 모고는 주로 올1 목표는 의치약ㅠㅠ
-
과탐이 짠 게 아니라 4 0
과탐러들이 있는 곳, 있었던 곳이 짠 것.
-
수학 14번 질문 3 0
이거 GE랑 FB 평행 아닌가요,, 세타로 풀다가 현장에서 안 풀려서 찍었는데...
-
모리모리모리모리모리모리
-
머야 대성패스 29만원 됐네 10 1
허...
안되기가 어렵긴 함
ㅆㄱㄴ
서성한 안정일듯
93~4 89 2 97 100이면 ㄱㄴ?
탐구가 매우 좋아서 서성한 안정박고 연고대 쓰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