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1 간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15297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비킬러(12문제): 평소보다는 어렵게 나왔으나 사설로 훈련된 학생들에게는 그렇게 큰 문제가 되었을 것 같지는 않음. 방형구 그림 유형 안 나온다고 생각하고 공부한 학생들은 많이 당황했을 듯.
9번 세포분열: 크게 어렵지 않음.
11번 혈액형: 문제를 위한 문제 같아서 조건이 매우 마음에 안 들긴 하나...침착하게 하나씩 쓰면서 했다면 충분히 풀리는 문제.
13번 막전위: 시간 유형 문제에 익숙하다면 접근은 어렵지 않았을 것. 특이점을 잘 잡으면 풀림.
14번 세포분열: 어려움. 문제 조건도 난해하고 난이도도 높음. case를 나열해보려는 시도가 중요할 듯.
15번 근수축: ㄱ과 ㄷ의 비를 알고 있다는 점에 집중해서 풀었어야 하는데 p, q를 끌고 다녔으면 힘들었을 듯함.
17번 돌연변이: 어려우나, 안 보이면 둘 중에 하나로 빠르게 찍기 필요
18번 여러 가지 유전: 쉬움.
19번 가계도: 적당히 어려움. 시간 안에 풀기는 쉽지 않았을 듯.
시험을 너무 어렵게 냈네요. 고생하셨습니다...1컷은 41~42 예상하는데 수능이라 어떻게 나올지는 봐야겠네요.
이번주 내로 수능 해설지 올려보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 100 나머지 망 5 0
국어4 수학 100 물리 3 생명4이면 어디 가나요?
-
대학라인좀요ㅠㅠ 4 0
언미생지 백분위 85 94 2 ? ? 생명 원점수는 37 지구 원점수는 50
-
오뿡이들 수고많앗다 12 5
이제 맛있는거먹고 푹쉬라는거임 나무늘보마냥 자고 겜하고 애니보고 콘서트가고 그래야한다는거임
-
미미미누가 되는건가 나는 1 2
ㅋㅋ
-
독서통 문학통 매일통 연필통 2 0
통통통~ 사휴르
-
화학 몇년전으로 돌아간느낌이네 0 1
24년 9모 기점으로 34페이지 자잘한계산으러 개떡같이내던거 사라지고 쏙쏙 풀수있게 바뀐듯
-
건국대나 동국내 낮은과라도 가서 전과하고싶은데.. 되렵니까ㅠㅜ
-
많이 봐주면 좋겠다 헤헷
-
세지 수능 답 16 1
51233 55142 43532 31544 급하게 풀었지만 공유해봅니당,,
-
생윤 윤사 저랑 답 맞춰 보실 분? 36 0
생윤 22253 45211 54413 35334 윤사 53334 33425...
-
26수능그게뭐야? 1 0
D-370 시간많네....ㅎㅎ
-
수능 대학 라인 알려주세요 1 0
화작 미적 영어 사문 생명 백분위 85 88 3 92 68 대학 어느정도 라인인가요? 공대입니다
-
화2 답 안바꾼거 좀 아쉽네 7 0
교체시간때 답이 4번인걸 알았지만 마킹을 1번으로 해둔 상태에서 감독관이 계속 바로...
-
슬슬 2 0
위기감이 느껴지는데
-
메가 컷 6 0
작수 때 당일 메가컷이랑 실제 컷이랑 어느정도 차이났나요???? 많이 내려가나요ㅜㅜㅜ
원래 비킬러+킬러가 14+6이라고 했던거 같은데 왜 12+8까지 된건지…ㅋㅋㅋㅋ
최근에는 13+7이긴 했는데...혈액형을 내버리니 12+8이 되어버렸네요 ㅜㅜ
잠만 왜 진짜 12+8이야 ㅅㅂ 이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