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확통 30번도 30인데 28번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14590
24수능부터 유지되어온 딸-깍이 안됨ㅅㅂ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 잘 본줄 알았는데 3 0
303334363740 쌰갈 2중반이네
-
재수생 성적 2 0
서울대 문과 가능할까요
-
딱 정했음 5 0
물2지2 할게
-
정법 사문 제 답 15 0
정법 51315 32244 21425 53354 사문 52141 12543...
-
hola soy español 11 0
스어 50점임 뭐임???
-
어 쒸바 유문암질이 뭐더라 하고있었음
-
스나 85 0 0
건대 스나 85퍼센트인데 메가가 택도없어서 스나 85면 안정 맞나요? 지금 반영 다...
-
정시 학교 라인 2 0
예체능하다가 공부로 틀어서 성적대가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잘 안됩니다 학교 라인좀 잡아주세요ㅠㅠ
-
생1할빠엔 생2하셈 진짜 시발 4 0
현역때 생명쌤이 생2가 더쉽다했는데 걍 생명 할꺼면 생2가 나은듯...
-
김승리 화작 1컷 88 잡나봄 6 0
빅리그에 떴는데 1 뜨네요 제발
28이 젤 까다로운 듯..
원래 분모만 세면 분자 경우의수 알아서 보이는데
케이스도 특이하게 생겨가지고
ㄹㅇ 28 마지막까지 붙들었는데 자꾸 답이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