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저 한번만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14159
최대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6 수능 국어 분야별 요약: 2 2
비문학:의문사 문학:모리모리모리모리모리 언매:엄매없
-
이거 재수해야되죠? 6 0
화작 54 확통 64 영어 69 사문 17 한지 16
-
혹시…… 0 0
백분위 국어 순부터 80 65 4 78 76 부경대 가능할까요?
-
아 고3으로 돌아가고 싶다 2 1
내 간절한 소원임
-
13322 문과 삼수생 라인 3 0
과 상관없이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
그냥 내가 준비한대로 잘 안읽히는 느낌? 독서부터 푸는데 그냥 옛날 그 3월달에...
-
심찬우 콘서트 원래 2 0
신청 안 됐는데 좌석 접수하라고 문자왔네 와 이게 된다고??
-
영1이 너무적어요
-
사문 얼마나 걸리나요 3 0
진지하게 고려중임
-
소신: 리트미트풀어라 8 3
누가 리트미트보고 가오잡는거라고했냐 ㄹㅇㅋㅋ
-
하
-
예를 들어 탐구 37이 탐구 38보다 등급이 더 잘나온다던가
-
수학 잘하던 사람들도 결국 계산실수로 무너지는거 12 1
좀 안타까움
-
원광대 의대 종합 0 0
N수생도 최종적으로 뽑을수있나요 늙은 N순데 일단계합격해버림...
-
성공적인 퇴임을 어쩌고 1 0
이 말 듣고 이제 불수능은 역사 속으류 사라지는줄 알았으면 개추ㅋㅋ 근데 국어는...
-
그래서 보갑제가 뭔데 역덕들아 9 2
나 역사 유기한지 몇년되서 저런거 모르는게 당연함 ㄹㅇㅋㅋ 아 물론 이거 기 보고...
-
다들 14번에는 몇분 씀? 11 0
전 1회독때 안보여서 넘어갔다 다시와서 시간박으니까 풀리긴 하던데 최근 평가원 도형중에 빡센편인듯
영어는 3등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