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국대, 시립대 수시인데 면접 가는게 맞죵?? 영어는 마킹 실수해서 3 뜰수도 있어요ㅜㅜ
-
영어는 1등급 대학 어디 가나요 메디컬 지망
-
하…이정도면 어디가나요? 최악의 경우의수보다 못봄(국어좆망) 9 0
65 77 4 75 80 진짜 이정도로 좆망한건 처음인데… 영어도 쭉 2등급였고...
-
언매 69 정법 43인데 0 0
2합5 논술 치러가는 게 맞겠지? 걍 ㅈㄴ 힘드네ㅠ
-
ㅈㅂ...
-
구라지?
-
웬만한 강사, 학원원장, 컨설턴트들도 다 아는데 쉬쉬하는거 아닐까요?
-
고논 보러가야할까요 지금 많이 심란하네요
-
[스나이퍼] 작년까지 제가 직접 수작업으로 일일히 라인 잡아주다 런칭했습니다. 13 15
1) 의치대~국숭, 지거국까지 서비스됩니다. 2) 오늘은 좀 러프합니다. 라인잡는...
-
메가컷 에반데 점수낮은 애들이 아직 입력 안한거 아니고?? 제발
-
헬스터디 윤현수 7 4
언확생윤 원점수 66 80 2 39 34 +한국사 2
-
성적 볼때마다 0 0
눈물남 수학 말도안되게 망해서 수학만 더 높아지지도않고 작수만큼만 봤어도 성불했을텐데 나가죽고싶다
-
고속 가채점판 나오면 그게 젤 그나마 정확함. 물론 그마저도 실채나오면 또 바뀌고...
-
이게 사람점순가
-
실검 5수 뭐임 0 0
엄
머노 언제 97 100됨
생윤 다맞았는데 누가 1컷 43이래
대구랑 서울대중에 잘 골라서 쓰면 될만한디
사문은 1컷 43이니깐 내가 44면 97아닐까?
서울대도되지않나
무조건 도읏
존나잘보셨네...
생윤 미칬네ㅋㅋㅋㅋㅋㅋ
다 될걸요 상경 쓰고 설대 스나하시면됨
아 생윤이시면 설대가 스나도 아님..
와성불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