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논이 사탐이 풀려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07073
작년처럼 낭낭하게 최저로 날먹 막힐줄 알았는데
불국어 불영어로 올해도 최저날먹 가능할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24수능보다 어렵지 않냐 4 0
아예 독해가 안되던데
-
[31~34] 다음 빈칸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34. Kant...
-
이지영T가 37-38 2컷이라는데 37 2컷 ㄱㄴ?ㄴㄲ?ㄴ?ㄲㄴ?ㄲㄴ?ㄲㄴ? 2 1
즈에바라ㅏ라ㅏ~
-
진짜 사문 1컷이 44라고? 4 1
구라같다 9모보다 훨 어려웠는데 사문도 고였구나.. 진짜 적중예감 파이널이랑 똑같네 컷도 난이도도
-
커리어로우액조디아됏네
-
고대 홍대 0 0
고대 미대랑 홍대 미대 어디 간다고 하면 더 멋져보이나요
-
계획 다 세움 1 0
11월까지는 좀만 쉬고 12월부터 수학 달림.
-
분단위로 하는 초단타가 아니라 한번 포지션 잡으면 4~6시간 들고있다가 파는데 이정도면 괜찮을까요?
-
성논 3합5 이거 가도됨? 4 0
영어 2 경제 40 사문 44 다 2컷 1컷 컷에 걸리는 점수라 애매해서 ㅇㅇ...
-
평행이동하고 역함수 구해보고 별ㅈㄹ을 다해봤는데 진짜 개같네
-
백분위 0 0
64 81 3등급 99 91 인데 인하대 신소재공 될까요ㅠㅠ
-
대박사건 0 0
시험실에 민증 두고 옴
-
고3수능끝나고 학교가야하나요 0 0
궁금합니다
불인거랑 최저랑 뭔상관임 근데 진짜모름
어려워서 최저를 못 맞추니까
어차피 상대평간데 ㄹㅇ뭔상관임...?
영어는 절대잖음
정시충이라 그걸생각몬햇노
내일고논인가?
ㄴㄴ 토요일에 수리
수논구경갈까나
고논 최저 맞추면 붙을거같음?
공부하면 ㅇㅇ...
사탐 2과목 다 반영인가여?
탐구는 잘본거 하나만 반영으로 알고있음
국수영탐 이렇게 4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