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매 97 확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06228
파이널 때 연계지문 북새곡 찍어주시고
계약 관련 배경지식 보고 들어가라고 말씀해주시고
만에하나 판소리 나올지 모르니 대비하라고 찍어주시고(!)
언매에서 중세국어 나온다고 일러주시던
하늘같은 선생님의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XXX 선생님. 대학에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언매 확통 영어 생윤 사문 85 80 84 45 48 백분위 96 85 2등급 98 99 예측 중
-
물리는 어땠어요? 4 0
작수 근소위인가요? 또 1컷 48나오나 작년 물리 컷 처음으로 뜨고 계속올라서 진짜 슬펐는데
-
11 19 24번.... 24번은 미적분인데 27번보다 오답률 높고 11 19번도...
-
28교육과정땐 엔수생 없는 청-정 표본으로 가겠다고 선포한거 아니냐 ㄹㅇ
-
스나이퍼 ㅇㅈ 1 0
ㅁㅌㅊ?
-
생명 님들 몇개찍음..? 걍 준킬러 다찍은거같은데 2 0
킬러는 원래찍엇고, 준킬러 ㄹㅇ 다찍음 더프 항상 1-2진동이엉슨ㄴ데
-
5맞음????
-
본인 입대3일 앞두고 입영판정검사에서 4급 받음 0 1
당시엔 얼떨떨해서 도파민 터지지도 않았었네요
-
영어 작년에 비해 어려웠나요? 1 0
작수 어땠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
어디 갈 수 있을까요? 0 0
백분위 기준 언매 94 미적 97 영어 1 탐구 98
-
사문 20번 5 0
푼사람제발 4아님?
-
확통 84 2는 뜹니까… 4 0
간절합니다만..
-
장수생들 대거 투입되것네 0 0
ㅈ도ㅑㅅ네 1년동안 진짜 대학못가면 죽는다는메타로 공부해야겟다....
-
기레기들 수능난이도 운운하면서 글쓰는거 볼생각하니깐 참… 4 3
수능 난이도는 현장에 있던 응시자가 아니면 입닫이 맞는데
-
씨발
-
24는 현장인데
누구야누구야
병신같은 작두
7천원 주고 산 새끼들은 개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