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답 공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06063
52141
12443
41243
54234
15번 20번 못풀었습니다
8번도 헷갈림...
아마 8 15 20번 틀렸을거에요
9모 42점 1컷 실력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확통 2122282930 0 0
80인데 2 진짜 안될까요ㅠㅠ
-
내가 너무열심히 안한건가 1 0
후...폐급ㅇㅈ 거하게한거같고 기분안좋군
-
나왜영어파본검사안함 1 0
시간도안주던데
-
아니 근데 진짜 독서론부터 강화약화나온게 ㄹㅈㄷ네 6 3
어좃모 2회 3번문제의 미학
-
한둘이 아닌데?
-
삼수생인데 이제는 지쳤어요 어디정도 갈 수 있을까여 1 0
원점수 화작88 수학76 영어3등급 생윤45 윤사47
-
물리 생명인데 친구가 저 성적으로 서성한 힘들다길레.. 다 컷에 걸리긴하는듯
-
생윤 39 1,9,13,19 사문 42 5,8,10 틀렸어요
-
국어 3 백분위 80정도인데 수학 7 백분위 16 원점수 21점 떴습니다 6,9모때...
-
헬스터디 이채연 2 5
화확생사 91 81 2(3) 41 44 한국사 4 영어는 첨에 3이었는데 가채점 뭘...
-
쌩재수 할까 3 0
올해 고3임 212?1 언미생지
-
한지 33점 ㅅㅂ 뭐냐 8 0
4냐 이거
-
1등급 42점 2등급 39-40점 그 어느해보다 어려웠음. 수험생 여러분 미친 문제...
-
문과 4수 9 1
스카이 아니면 의미 없죠? 지금 다니고 있는 학교 학과도 마음에 안 들고 학교도...
-
언매 높은3 미적 높은2 정도 뜰거 같은데 어디까지 쓸 수 있나요?
-
61111 대학 어디감? 6 0
삼수할건데 국어 유기하고 수학탐구 몰빵할건데 61111이면 인서울 쌉가능? 답변부탁함
-
사문 8번 답 22 1
1아니에요..?
-
정법 37 5 0
몇등급 예상함?
-
지문은 어렵지만 문제는 쉬운 시험 7 48
말이야 쉽지요. 집에서 배 벅벅 긁으면서 80분 넘으면 대충 호머식으로 엄밀한 풀이...
-
사문현강러인데 개처망햇네 6 0
적예 13회 47 현장기준 1 받고 기분 좋았었는데 쩝
더 틀린거나 8 15 20답이랑 배점 아시면 댓글좀여,,,,
15, 20
5 3이 정배네요 ㅠㅠ
아... 8번은 몇번인가요 ㅈㄴ헷갈려서 종치기 몇초전에 4로써서 ㅜㅜ
전 5번하긴했어요.... 맞게푼거같은데...
9모 50인데 8번 5함
15번도 5 15는 확실히 구해서 틀릴게 아님
20번도 3
8 15 20배점이
332였나요
기억이 안남.. 배점을 안봐서
아 글쿤요 20번은 2번인게 기억나는데
42점이면 중-높2는 뜨겠져? 국어때문인진 몰라도 9모보다 어렵게느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