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바오 내년에는 확통 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05672
급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나저나 14번 5 2
뭔가 겁나 평행할꺼 같아서 각 찍었는데 코사인값이 터무니없이 나와서 당황함......
-
경주에 더블링도 쳐맞아서 올해 꼭 탈출하려 그랬는데 최저떨이네.. 하 어떡하지
-
숙대 0 0
숙대 수논 작년 실경쟁률 어디서 볼 수 있나여
-
이게 꿈인가 싶었음 진짜 수능보는건가 싶고 결과-작수언매99인데 이번에 88점받고 전사함
-
부산대 경북대 2 0
낮은과 될까요? 복기해서 매긴거라 국어 하나 정도 아리까리함
-
한지 35 몇등급인가요.. 1 0
ㅠㅠ
-
물2화2 어땠음? 6 0
물2 20번 sin2세타가 같아서 각도 합이 파이/2이니까 tan-cot로 구하는거...
-
작수가 88인데 이번 1컷이 어떻게 88이야... 진짜 말이 안되는데
-
26수능 생명1 1 1
교수가 무슨 심정으로 출제했을까요? 진짜 이걸 교육과정내 학습으로 수능 4교시에...
-
성대 서강대 논술 0 0
흠 최저떨 뭐가 유리하려나 성논은 너무 어려워서… 걍 올해 모의논술만 독학하고 서강대는 학원가야긋다
-
국숭세는 갈 수 있을까.. 0 0
국어 중간 수학망 영탐 잘이라 국민대 노려볼만 할까요 ..ㅠ
-
저랑 1년 같이 말달려요~
-
확통 92 2 0
백분위 97이라도주세요
-
타원과 포물선의 교점을 미지수로 잡앗음 a 그걸로 피타고라스 쓰니 a에대한 4차...
-
인문 라인 부탁드립니다 0 0
낮과로는 어디까지 상경은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
전도 근수축이 킬러요..? 뭐지
-
미적해도됨? 기하해야되나
-
점수가 엄마가 없음 3 0
시대재종갈수는있냐?ㅋㅋㅋㅋㅋㅋㅋ 정시라군은열리긴했는데 J반일듯 시발
-
수능만점자있나요 2 0
누구세요
-
국어 3컷이거나 4 미적 99 영탐214인데 즁굥외시 ㄱㄴ할까요? ㅜㅜ
네 스블부터 실모까지 한다네요
대문짝만하게 자랑중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