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행이동하고 역함수 구해보고 별ㅈㄹ을 다해봤는데 진짜 개같네
-
백분위 0 0
64 81 3등급 99 91 인데 인하대 신소재공 될까요ㅠㅠ
-
대박사건 0 0
시험실에 민증 두고 옴
-
고3수능끝나고 학교가야하나요 0 0
궁금합니다
-
화작 98(공통1틀) 확통 80...(공통3, 통통2틀) 영어 2~3(듣기 가채점을...
-
한지 47이 1뜨길 기원해야되네
-
고논이 사탐이 풀려서 12 2
작년처럼 낭낭하게 최저로 날먹 막힐줄 알았는데 불국어 불영어로 올해도 최저날먹 가능할듯
-
아 지구컷 올랏네 0 0
쓔발ㄹ!!!!!
-
사문 진화론 순환론 9 0
그냥 다 읽고 바로 순환 쓰고 풀었는데 왜 진화인걸까요.. 이상함을 왜 1도 못느꼈을까….
-
하루만 기다리면 전역이에요❗ 3 0
왜냐면 이제부터 기다림이 24시간이 넘을 때마다 대가리를 존나 쎄게 쳐서 제...
-
수시납치 3 0
메가기준 국어 백분위 96 수학 백분위 98 영어 2 탐구 사문 세지 둘다...
-
수학 좆.좆.좆망하면 어떡해야함? 갈 수 있는곳이 어디임? 하 삼반수해야할거 같은데...
-
화작 확통 영어 사문 세사 95 80 2 47 43 원점수인데 어디까지 될까요..?
-
성로 1차 합격 6 0
자와 함께하는 준코
-
하루만 기다리면 수능이에요! 3 4
……………………………………………………………………………………………………………………………...
-
현장 국어 후기 18 50
제가 웬만해선 욕 안쓰는 주의인데 존나 어려웟습니다. 독서 어려웟고 문학 어려웟고...
-
서울대식 400.2(내신bb) 2 0
설대 사과대 ㄱㄴ해 보임?
-
이거 고대 공대 되나요???? 3 0
이대로만 나오면 가능하겠죠 진짜 서울대 공대는 스나권일까요
-
국어때문에 좀 자신이 없긴 함
2컷 80이 가능함..?
77 얘기도 나오고 80 얘기도 나옴
일단 진학사 이 쉽새끼들은 나한테 백분위 87 3등급 줌
아니 풀면서 작년보다는 어렵다 생각햇는데 어케 80?
ㄹㅇ 작수 그 개물 시험지가 77인데 76이 안나오는게 말이안됨
77 2컷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싸우자는거임?
오타남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