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성한 비빌수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8119
화작. 85
미적. 96
사문지구. 23등급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성대 영어 3 감점 큰가요 3 0
급하뮤ㅠㅠㅠㅠㅠ 하 씨발
-
정법 50 1 0
만표 몇점 예상함?
-
세지 1 0
41인데 2인가요? 3인가요?
-
ㅈㄱㄴ
-
나 45인데 대학 못간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건 말이 안되는 시험인데 저게 사실이면
-
아 재수각이다.. 1 0
화작 87 미적 84 영어 2 생윤 47 사문 42 연세대나 고려대 가능?
-
생윤 45 1ㄱㄴ? 2 0
되나요??
-
지구 33 몇등급이에요??????제발 제발알려주 2 0
재발
-
장지문 둘다 찍고 틀림
-
사문 15번 뭐임 7 0
5?
-
?생명 2틀 뭐노 ㅋㅋㅋㅋㅋ 2 0
응 어차피 국어 영어때문에 좆됬어 ㅅㄱ
-
물리 형님들 2 0
물리 개망해서 39떴는데 4등급일까요ㅜㅜㅜㅜ
-
사문 42 2 확정?? 2 0
아 제발요 2 될까요
-
이랬는데 사문 1컷 4 0
47일 가능성은 없겠죠
-
81 88 2 37 47 1 0
언미생지 어디감?
-
작수50 생윤 정답맞춰봐요 5 0
22253 24531 54412 35334
적96이 ㅈㄴ쎈데
적96이면 그 이상도 뚫지 않나요
서강대 걍 뚫을듯
ㅆㄱ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