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국어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6357
제가 웬만해선 욕 안쓰는 주의인데 존나 어려웟습니다.
독서 어려웟고 문학 어려웟고 언매 어려웟고
쉽다는 사람 있으면 손절하십쇼.
수고하셨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커리어로우액조디아됏네
-
고대 홍대 0 0
고대 미대랑 홍대 미대 어디 간다고 하면 더 멋져보이나요
-
계획 다 세움 1 0
11월까지는 좀만 쉬고 12월부터 수학 달림.
-
분단위로 하는 초단타가 아니라 한번 포지션 잡으면 4~6시간 들고있다가 파는데 이정도면 괜찮을까요?
-
성논 3합5 이거 가도됨? 4 0
영어 2 경제 40 사문 44 다 2컷 1컷 컷에 걸리는 점수라 애매해서 ㅇㅇ...
-
평행이동하고 역함수 구해보고 별ㅈㄹ을 다해봤는데 진짜 개같네
-
백분위 0 0
64 81 3등급 99 91 인데 인하대 신소재공 될까요ㅠㅠ
-
대박사건 0 0
시험실에 민증 두고 옴
-
고3수능끝나고 학교가야하나요 0 0
궁금합니다
-
화작 98(공통1틀) 확통 80...(공통3, 통통2틀) 영어 2~3(듣기 가채점을...
-
한지 47이 1뜨길 기원해야되네
-
고논이 사탐이 풀려서 12 2
작년처럼 낭낭하게 최저로 날먹 막힐줄 알았는데 불국어 불영어로 올해도 최저날먹 가능할듯
-
아 지구컷 올랏네 0 0
쓔발ㄹ!!!!!
-
사문 진화론 순환론 9 0
그냥 다 읽고 바로 순환 쓰고 풀었는데 왜 진화인걸까요.. 이상함을 왜 1도 못느꼈을까….
-
하루만 기다리면 전역이에요❗ 3 0
왜냐면 이제부터 기다림이 24시간이 넘을 때마다 대가리를 존나 쎄게 쳐서 제...
-
수시납치 3 0
메가기준 국어 백분위 96 수학 백분위 98 영어 2 탐구 사문 세지 둘다...
-
수학 좆.좆.좆망하면 어떡해야함? 갈 수 있는곳이 어디임? 하 삼반수해야할거 같은데...
-
화작 확통 영어 사문 세사 95 80 2 47 43 원점수인데 어디까지 될까요..?
ㅠㅠ
ㅎㅎ…
화작 91 몇 나올까요…
영어 3나와서 이거 아니면 희망이 어뵤어요
닥1
저도 너무 어려웠어요
고맙습니다
분탕치는 의주빈 씹새들과 다르시네요
유캔두님이 어렵다고 한 거면 어려웠던 거 맞네요
ㅋㅋ ㅇㅈ
의뱃달고 지들 수능보다 쉽다 꺼드럭 대는 새끼들 ㅋㅋㅋ 친구없어서 이걸로라도 뭐 즐기는거냐? ㅂㅅ등 ㅋㅋ
ㄹㅇ 공부잘하는건 알겠는데 그짓은 진짜 쫌 안했으면
진짜슈발... 독서론 화작부터 나를 힘들게하더라 멘탈잡는사람이 이기는시험임 하 식은땀나더라 ㄹㅇ국어보는데
독서론에 10분씀 매체 3틀 이런 개
알러뷰마이고트
화작 73죽어야지
오 동국대 ㅎㅇ 같이 복학 ㄱㄱ
국어 끝나고 시혐장에서 애들 쉽다고 떠들던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