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저나 14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5643
뭔가 겁나 평행할꺼 같아서 각 찍었는데 코사인값이 터무니없이 나와서 당황함... 원주각이 아닌 중심각을 두 번 이용하는 상당히 독특하면서도 어려운 문제라 13번까지 잘 풀다가 여기서 막힌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현장에서도 종이들이 잘 안 넘어가시더라고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평가원이 도형을 어렵게 낼 리가 없는데? ㅅㅂ 뭐임? 왜 안 보임?ㅜㅜㅜ 했음
-
혹시 등급컷/표점 관련해서 잘아시는분 좀 하나 물어보고싶어요 4 0
수학에서 3점짜리 틀리고 4점짜리 맞추는게 표점이 더높나요??그럼 백분위도 조금 올라갈수있나요?
-
현역대학라인 제발 ㅜㅜ 2 0
언매 75?76?(잘 몰겟는데 이정도 나옴) 수학 88 (공통-8, 미적-4)...
-
사문도 과탐화가 진행된건가 1 1
1컷 45면 적당하게 잘낸건데
-
생윤 47인데 1뜨냐 5 0
8번틀림
-
92 100 1 50 47? 3 0
언미물2화2 화2 16번인데 배점이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인설의가능?
-
윤현수 영어 83 1 1
ㄷㄷ
-
사탐 한지 세지 12 0
아직 얘기가 없는거 같은데 어땠나요?
-
화작 86 1 되나요? 4 0
1뜰까요 제발...
-
27번보다 정닺률 낮음 ㅋㅋ
-
사문 42 1컷 될까 2 1
ㅈㄲㅁ
-
어 형이야 3 2
나 변별 잘했찌?ㅎㅎ
-
한국사?..
-
메가 탐구컷? 1 0
-
분리변표를 내는 고대같은 경우 4 2
사탐 팀 과탐 팀에서 만표평균을 깎아먹는 과목이 많을수록 팀 전체가 불리해집니다
-
물론 재시험은 안하겠지만 0 0
별 근거도 없이 그걸믿냐 식의 태도는 너무 독단아닌가 유빈방 계도문도 이딴거...
-
사문 5번 정답 9 0
그래서 1번.ㄴ임 2번.ㄷ임
-
컴공 빵꾸나나요? 0 0
정시는 잘 모르는데 컴공 인기 떨어지면 컴공 자리가 좀 빌까요?
-
걍풀지말고 찍을걸 4 0
진짜좆같네
ㄹㅇ 좀 막혔음
중심각 2연속 코사인법칙은 좀 참신했던거 같아요. 사설을 저격한 느낌?
14번 맞았는데 중심각 2번은 무슨 뜻인지 모르겠네요
저는 그 중심각을 미지수로 잡아서 이등변에서 코사인법칙을 써서 코사인값 구하고, 길이가 주어진 약간 큰 삼각형에서 한 번 더 써서 길이를 구했어여
전 그냥 안보이길래 코사인 배각공식으로 풀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