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1 답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4587
34341
23535
21521
55241
20찍
집단지성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 필수포함 2합6 많이 맞췄을거 같나요??
-
문과 라인좀요...ㅠ 2 0
경희대 낮과 될까요...? 하
-
ㅋㅋㅋㅋㅋㅋㅋ
-
ㅈㄱㄴ 시발
-
평가원이 도형을 어렵게 낼 리가 없는데? ㅅㅂ 뭐임? 왜 안 보임?ㅜㅜㅜ 했음
-
혹시 등급컷/표점 관련해서 잘아시는분 좀 하나 물어보고싶어요 4 0
수학에서 3점짜리 틀리고 4점짜리 맞추는게 표점이 더높나요??그럼 백분위도 조금 올라갈수있나요?
-
현역대학라인 제발 ㅜㅜ 2 0
언매 75?76?(잘 몰겟는데 이정도 나옴) 수학 88 (공통-8, 미적-4)...
-
사문도 과탐화가 진행된건가 1 1
1컷 45면 적당하게 잘낸건데
-
생윤 47인데 1뜨냐 5 0
8번틀림
-
92 100 1 50 47? 3 0
언미물2화2 화2 16번인데 배점이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인설의가능?
-
윤현수 영어 83 1 1
ㄷㄷ
-
사탐 한지 세지 12 0
아직 얘기가 없는거 같은데 어땠나요?
-
화작 86 1 되나요? 4 0
1뜰까요 제발...
-
27번보다 정닺률 낮음 ㅋㅋ
-
사문 42 1컷 될까 2 1
ㅈㄲㅁ
-
어 형이야 3 2
나 변별 잘했찌?ㅎㅎ
-
한국사?..
다른답있으면알려주세요ㅣㅣㅡㅡ
17에 3 아닌가요? ㄷ 3I 아니었나.. 아..
시발 나도 17번에 3번나왔는데....
근데 진짜 3번같은데 ㄷ 틀리지않음요?
ㄹㅇ그니까.... 그리고 난 20 5나왔는데님은어케나옴?
3번이요
20 풀었는데 1임
20번에 1 맞음
2번문제가 뭐지..어캐 2번을 틀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