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겨울방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4030
실모 같은거 빼곤 인강컨이 많지 않은거 같은데 라이브반이나 자료반 같은거 끼는거 비추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존나 소름 돋았음 좆된 것 같아서
-
아.
-
수궁가푸는데 1 1
머리에서 범내랴온다 노래 존나들려서 하 ㅋㅋㅋ
-
한양의논 9일의전사 가능한가 1 0
탐구 개조져서 무조건 가야되는디
-
오노추 0 0
이런 그림체가 ㄹㅇ 예쁜거 같음
-
어 어차피 군대 가야하는데 군대 가서 마지막 수능치면 삼수 + 군대나 사수(군수)나...
-
확통 76 3컷 됨??? 1 0
하 진짜 이렇게 박은것도 처음이네
-
열팽창 지문 나온거 저거 중학교 과학시간에 실험했던거 같은데 5 0
아닌가 기억이 왜곡된건가
-
언매 눈물나네 1 0
문학 독서 잘 풀어놓고 언매 독서론에서 6개 나가서 70점 ㅅㅂ 3뜰 가능성은 0 이겠지?
-
나국어하나만보고여기까지왔어 2 1
잘가
-
생1 걍 사설보다 어려웠음 1 0
걍 서바를 풀어도 4페이지 손은 대고 끝나는데
-
화석테스트 8 0
그래도 군필 21학번까지는 화석아님 ㅇㅈ?
-
언매 2컷 예상 1 1
79점
-
내 자리 0 0
언미사문지1한문 옆자리 언미경제지2한문 오..
-
답 스포 금지!!!!!! 6 0
나도 시험지 나오면 풀어볼거란 말이야
-
사문컷 올라갈 일은 없겠지? 0 0
제발
-
근데 수학 저렇게 생겨도 4 1
가형시절이면 1컷 92였다는거임... ㄹㅇ공포
-
국어 표점 컷 0 0
최종 표점 컷도 지금 예상한거에 비해 변동 있을 수 있나요?
-
기하 등급컷 1 0
기하 70점 3등급 가능하나요...3점 두개 날렸어요... 댓글한번씩먼 부탁드립니다...
-
언매 77 2될까요? 1 0
국어만 ㅈㄴ 했는데 ㅅㅂ…
실모 시즌부터 라이브컨 넣으시면됨 그전까지는 완전 시간낭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