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시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3786
수학 96이다@@!!!
채덤 잘못입력했었네 ㅋ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지 않으셨나 잘못 봤나???
-
난 진짜 나르샤 사문이 컷 ㅈㄴ 빽빽하게 준지 알았음 0 2
근데 수능을 까보니 나르샤 등급컷에서 2점 더하면 올해 표본이 그 시험울 첬울때...
-
국어에서 멘탈나가서 뒤에 못봤어요..작수보단 오른것같긴한데 ㅅㅂㅅㅂ
-
통통이 라인좀요 1 0
화작 89 확통 88 영어1 사문 47 정법 48-45 연고대 낮과 될라나요
-
님들그거앎? 한국사도 불이었음 1 1
만만하게본애들 최저못맞췃을듯
-
아니씨발 아직 등급컷 안봣는데 3 0
시발 그렇게 개좆밥이었다고? 씨발나는강케이더프서프이감상상바탕사만다적중예감서바보다...
-
사탐런때문에 사문 불지른검뇨? 1 0
ㄹㅇ?
-
이번 생명 1컷 예측좀 3 0
ㅈㄱㄴ
-
ㅇㄱ ㅈㅉㅇㅇ? 0 0
ㅇㄱㅈㅉㅇㅇ?
-
이정도면 어디 가능함? 0 0
사실 최저러라 별 상관은 없지만 궁금함
-
수능 대학 라인 좀 봐주세요 1 0
언매 76 미적 84 영어 1 사문 42/43 지구 47 20번 배점 3점 맞죠 공대요
-
문과 32222 어디감 1 0
다 컷으로 봤을때
-
그래도 저녁은 먹어야지 1 0
나를 위한 위로 토닥토닥
-
재수생 9모 13311 1 0
수능 44433
-
전과목 끝날 때까지 안풀리더라 국어 망하니까 정신이 안차려짐n수들은 이걸 어케 해오신거임..
-
텔그 지원 질문 0 0
변표도 안나오고 등급컷도 미확정이라 크게 의미없는거알지만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이정도...
-
와 진짜 죽고싶네요 0 0
진짜 망했어요 살 지신이 없어요 도망가고싶어요 어떡해요 제인생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ㅈㄴ 맘고생했는데... 시바 이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