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수능 22수능 생각나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0741
듣도 보도 못한 욕설이 날아다녔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바로 해야하나요?? 하 좃같다인생
-
ㅋㅋ
-
안 읽혀 ㅅㅂ
-
3년간 본 수능 중에 6 6
국어가 역대급 불수능인 것 같은데.. 24 25 26 다 봤는데 26>>> 24...
-
국어 5컷은 어캐됨 1 0
진짜 3등급 아래로 나온적없는데 와 시발
-
저는 진짜 언어에 재능을 몰빵당한거 같습니다... 6 0
국어 독서 독서론 포함 30분 컷 영어 공부 안하고 20분 남기고 97 미적 씨발...
-
언매 93 수학 84 영어 2 생명 30중후? 지구 50 스카이는 갈 거 같은데...
-
아니 레전드네 1 0
수학 찍은 건 다 틀렷는데 생윤 찍은 건 다 맞음 운이 뭐 이따위임ㅋㅋㅋㅋㅋㅋ
-
2합 9 맞출수 있을까요? 1 0
국어 43 수학 22 영어 75 한국지리 24 사회문화 21 인데 ㅜㅜ
-
[속보] 윤석열 전 대통령 구치소에서 국어 시험지 보고 격노 4 7
비상계엄을 선포하려 시도했지만 교도관에게 저지
-
사문 40 2 0
2 가능한가요? 제발 저 최저맞춰야돼요
-
이 성적이면 어디 가능?? 4 0
언매 82 미적 80 영어 2 물리1 36 화학1 37 어디 갈 수 있나요??...
-
사탐 등급컷 지피티 예측.. 0 0
다시 물어보니까 세지 1컷 43.2점 예측하네요… 실제로 이렇게 나오면 43까지 1로 쳐주는건가요?
-
정법 답맞춰봐요 5 0
51315 42444 21415 53354 5번 15번 정부형태 선거구인데 찍었고요...
22수능 응시자인데.. 진짜 국어 개망한줄 알아서 수학시간에 눈물흘리면서 품.. 진심으로..
처음에 오르비에서 국어 1컷 88 넘게 잡는 사람들 보면서 욕하고 다녔음
19 국어
그때 글 끌올 한번 해줘야 하는데
진짜 뭔 듣도 보도 못한

둘다 현장이었는데현장에서 국어 난도 체감을 잘 못하는 편인데
쉬는 시간 분위기가 많이 달랐던 것으로 기억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