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문 겨울방학 1 0
실모 같은거 빼곤 인강컨이 많지 않은거 같은데 라이브반이나 자료반 같은거 끼는거 비추인가요?
-
T1은 승리했고 나는 패배했다 1 0
패배의 Defeatteam은 조용히 개추…
-
대학라인좀 잡아주세요 0 0
농어촌 고려해서요..ㅜㅜ
-
뻘글 3 3
킬러 역배점 1~2개 정도 있어가지고... 생윤 1컷 47~46 정도로 나오면...
-
45 뜨겟노 ㅅㅅㅅㅅㅅㅅㅅㅅㅅ
-
화2 후기좀 1 0
깡계산이 엄청 많지는 않았는데 헷갈리는게 좀 많지 않았나
-
화작 4틀 80… 1 0
진짜 울고싶다 시발
-
현장체감은 ㄹㅇ 말안됐겠는데 2 1
오르비에서 이정도 반응이면 현장 사람들은 어카노
-
영어홀수형 1 0
답지주실분제발
-
성적다시봐도 1 0
존나웃기네 이게뭐냐?
-
백분위 봐주세용,,, 0 0
국어 가채점 모탐 기하 84 생윤40 사문40
-
너없었으면 89점이다..
-
미적76 1 0
제발 2등급!!!!! 하... 계산은 시발 타고나는건가
-
현역정시라인 0 0
언매82 확통88 영어3 한국사1 세지 50 사문 50 어디까지 갈수 있을까요...
-
이 단어에 가장근접한 시험이였다 ㅇㅇ 아물론 22는못이김
-
수학 69 3은 무조건 뜨죠? 1 0
2고정이었는데 당황스럽네
-
인문논술 (숙명여대 내일시험봄) 1도 모르는데 어카죠 0 0
답안지 쓰는것도 모르는데 내일 시험이네요..ㅠㅠ 혹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
⭐ 수능 끝! 무료 논술 첨삭 50명 모집 (대학별 채점기준 기반) 2 0
? 15년 경력 논술 강사의 AI 기반 자동분석 첨삭 선착순 50명 무료 수능...
-
지1 저랑 답비교할사람 1 0
34451 52135 23125 14324 허수임 20번 ㄴㄷ이 4아닌가요??
-
미적사탐 80 100 1 98 98입니당


저승보다 현생이 더 지옥임ㅠㅠ
으아아아아앙
똥에 불맛 내기
치사토 궤양성대장염 뜯어먹기
인생 어렵죠 ㅠㅠㅠㅠ
으려워어어
아뜨거
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