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한지조합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48921
관심 있는 거 아니면 공부를 안 하는 성격이라 표점 그런 거 다 모르겠고 흥미 있는 과목인 생윤한지로 골라서 정시 준비 중인데요
상성이 많이 안 좋나요? 이 조합 선택자를 많이 못 봐서 여쭤봅니다 자퇴생이라 물어볼 곳이 여기밖에 없네요
둘다 안정2는 나오는 것 같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독서 3천원 문학 3천원 영어 3천원 영어독해 4천원 한국사 3천원 수학확통 2천원...
탐구는 조합 보단 자기한테 잘맞냐가 최고 저도 사문 세지인데 딱히 별 뭐 없음 잘맞으면 쭉 ㄱㄱ
감사합니다 덕분에 걱정 덜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