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토일 식사 및 수능 끝나고 가보실만한 맛집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43474
금요일에 본가에 도착해 가족들과 넷이서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판교 돈블랑입니다
판교역 4번출구로 나와서 육교를 건너면 그 근방에 있는 나름 고급진 삼겹살 전문 식당입니다

복분자는 덤
가족 외식하기에 좋은 식당입니다
토요일에는 간만에 친구와 함께 노량진 수산시장을 방문했습니다.
수산시장 남3문 들어가서 왼쪽으로 돌면 곳바로 신안군 향우회라는 가게가 나옵니다.
방문해서 먹고 싶은 해산물들을 주문해봤습니다.

그 전에 점심으로 먹은 장어구이도 짤 하나 투척

슬슬 제철이 돌아오는 대방어와 함께 대참돔, 대광어, 능성어를 같이 모듬으로 팔고 있더라구요.
능성어가 참 맛있었습니다.
같이 먹으려고 와인도 하나 준비해갔죠.

꽃게찜도 좀 시켜봤는데요.
살 자체의 맛은 푹~찐 꽃게를 따라갈 갑각류가 잘 없는 것 같아요.

다음으로는 젠슨황, 이재용, 정의선 세분의 회장님에 빙의해서 보드람치킨에서 치킨 회동을 했습니다.
저랑 친구야 워낙 많이 먹는 편인데, 만약 회로 배가 다 차지 않았다면 옛날 치킨 느낌으로다가 방문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역시 치킨은 좋은 음식 같습니다.
일요일에는 횡성을 가는데, 고맙게도 친구들이 세명씩이나 횡성에 방문하겠다면서 차를 태워줬습니다.


이에 한우는 제가 대접했는데요.
서울에서 한시간 밖에 안 걸리는만큼 수능 이후 한우를 원정으로 드시고 싶다면 가족 외식으로도 강추드립니다.
친구 한명이 산토리 위스키를 선물해줬습니다.
술을 꽤나 마셨더니 근무하는데 숙취가 좀 남아있네요. ㅋㅋ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들 마지막까지 힘내서 원하는 결과 얻으시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가족 외식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세상에노래는총몇곡있을까 0 0
-
하고 잔다
-
하 오르비 ㅈㄴ 재밌네 0 0
자야 한다니까!!!!
-
2키로 뛰는거도 너무 힘든데 0 0
3키로 뛰고 싶은데 2키로 뛰면 체력이 더이상 벼텨주질 못해
-
나 찐으로 8년동안 2 0
연애는 고사하고 누구 짝사랑도 안해봄 이유 생각해보니까 개인적으로 아파서 대학병원...
-
강기원 서바합류 0 0
6모 미적96이고 강기원 들은 적 없는데 서바부터 합류해도 해설 해주시는거 듣는데 지장 없을까요?
-
문학 강기본 듣는중인데 나비효과 꼭 들어야 되나요? 0 0
문학 독서 강기본 수강중인 고2 4등급 노베입니다 집에 나비효과 입문편 책이 있어서...
-
오르비언 분류해봄 6 0
https://unrivaled-vacherin-9f6edb.netlify.app/...
-
태어난이래로 0 0
고백한홧수0회 고백받은횟수0회 썸0회 연애0회 야스0회 손절1557회
-
인증메타, 연애메타 0 0
연이은 기만메타
-
연애가 뭐임 3 0
뭐였더라
-
또 버러지같은 하루를 보냈네 2 0
안 살면 좋다
-
너진짜잘생겼다~ 6 0
나랑친구할래?
-
연애 국룰 7 2
남자 여자 둘 중 하나는 무조건 멘헤라임 안정형 연애 그런거 살면서 본 적 없음...
-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썸탄썰 3 0
없어...시발
-
사귈때 영화 뭐봤었더라 5 0
스파이더맨이엇나 기억이 안남
-
이제부터 내가 0 0
오르비 도태남 대표 할거임 ㅅㄱ하셈
-
화학 잘하시는 분들 2 0
내신시험 3일남았는데 양적관계 버려도 내신에서 60대 후반 70초반은 뜰까요? 다른...
-
난 20살까지 모솔이었는데 6 0
21살때 탈출햇음 ㅅㅅ
-
첫사랑썰 4 1
같이 탑건 매버릭을 봤었음 이젠 얼굴도 제대로 기억이 안나는데 영화는 기억이 나더라
-
수험생때 딱히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 해본적 없음 걍 자고 싶었지
-
나곧죽을지도몰라... 0 0
-
첫사랑썰 0 0
없어
-
인디펜던트 무지크 0 0
인디비기닝
-
첫사랑썰 1 0
차단당함 ㅇ
-
한 끼에 공기밥 3개 쳐먹음 2 0
와우
-
인서울 의대가 목표라던 친구 4 0
기말고사를 보고 그냥 의대로 목표가 낮아짐 그래서 이유를들어보니까 과탐이...
-
잘자요 3 0
굿나앗
-
ㅇㅈ 3 0
-
친구중에 왜 대학생이 있지 2 0
조기입학 조기졸업 뭐 뭐 다하다보니까 벌써 대학을 감
-
나도 새로운 종교를 만들 거임 0 0
종교의 목표: 윤옥에인
-
애기때 10 0
기요미 시절
-
그래서 나 누구 닮았음 5 0
-
연애는 담배같은거임 7 1
하는 순간에는 이제 행복한데 할수록 마음이 문드러져있음 그리고 스트레스 가중됨 내 얘기 맞음 ㅅㅂ
-
나 우울글 써도 되지? 3 3
이렇게 태어났고 도태되었는데 우울글 써도 되는거 ㅇㅈ?
-
내가 어디를 가든 항상 나와 함께 있다네
-
내 얼굴을 봐봐 1 0
여친이 있을리가 없잖아 공적인 일임
-
정신병걸림 0 0
자야겟음 그냥영원히쉬고싶음
-
아직도ㅇㅈ메타임? 0 0
..
-
연애하고싶음 0 0
ㅠㅠ
-
내첫사랑 찐 이 사람임 3 0
남도일 코난 성인 걔 맞음 진지하게 하는 소리임
-
모두 좋은 꿈 꾸세요 2 1
peace
-
ㅇㅈ 반응 13 1
참고로 전화는 공적으로 일이 있어서 받는거임
-
7월부터 중국 욕하면 3 0
중국 입국할때 잡혀간대 근대 갈 일이 없긴해
-
님들은첫사랑이 누구임? 12 0
말해줘도 누군지 모르긴해
-
생명 홍준용T 질문 0 0
지금 택앤스 듣고있는데 이후에 써클 모의고사+프리즘만 수강하고 콘택트는 안 풀어도...
-
자기전 맞팔9 2 0
새벽에 오르비 활동량이 많네요
-
과외 가는게 요즘 너무 힘들다 3 1
날씨가 너무 더워
-
애니보는 씹덕이 되고 싶은데 4 0
ADHD라서 애니를 끝까지 못 본다
-
나정도면 1 1
배급견 해야할 것 같으면 개추
근데 분명히 술 안 먹는다고 했던 거 같은데
작심삼일이라는 조상님들의 명언이 있죠
이왜진
어르신들 말씀 중에 틀린 것 없더라구요
복분자 처음 먹었을때 생각보다 너무 독했어요..
복분자가 맛이 달짝지근하다 보니 음료수처럼 생각하고 홀짝홀짝 들이키다가는 취할 수도 있습니다
돈블랑 가서 3시간 동안 입시 얘기만 한 사람 1
와 추억이네 ㅋㅋㅋㅋ 그게 언젯적이더라?
헉 가고싶다
오십쇼
앗 인스스에서 다 본 거구만
이분 저랑 인스타 맞팔이셨구나
논현동 우미각!!!!
우미각 맛있나요? 못 가봤는데
전 거기 불낙전골 개좋아해요
담에 가보겠습니다
추천 감사해요
캬..
강추, 강추, 강추 드립니다
부르주아
그냥 먹고 죽은 귀신이 때깔도 곱다고 먹는데는 아낌없이 투자하는 편입니다 허허

무슨 향우회요?다행히도 강제 노동 착취의 흔적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거 참 다행입니다

그냥 땅을 파고 물리적으로 묻어서 증거를 없앤다던데얼른 "나는 자살하지 않으며 어떠한 병도 없습니다"라고 외치십쇼

같이 가주시나요환영합니다
언제든지요

예상과 다른 반응
전 온다는 사람 거부하지는 않기 때문에
판교는개추판교는 가족외식 하기에도 좋습니다
이분 댓글 다는거 처음 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집 앞에 있는 돈블랑 없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