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28017
수리논술 하루전날에 공부할까요 놀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한국사 언제시작함 4 1
진짜 ㅈ됏네이거 이다지 석기시대보다말았는데 일단 28점 남았다
-
내일 마지막 실모 0 0
실모도 끝이다
-
대학 어디 갈 수 있을까요.. 1 0
지금까지 모의고사랑 공부한 거 보면 아마 수능 때 54333정도 맞을 거 같은데...
-
있으면 몇퍼인가요
-
부모님이 나랑 동생한테 정서적으로 압박시키면서 키워왔는데 난그래도 중딩때...
-
이제 ㄹㅇ 수2 해야됨 6 0
수2 ㄹㅇ 잘하고 싶은데 엉엉 풀이 이정도면 깔끔한 편인가용
-
많이 어렵나요.. 그냥 이거 말고 기출문제나 다시 해보는게 좋을까요?
-
이감 6-10은 망햇던거같은데 0 0
6-11은 댇나 쉽네 공통 1개랑 독서론만 두개틀림
-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
6님 4 0
님 영어점수에서 5점만 까서 저 주시면 참 조을거같음뇨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