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원 파이널 1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14392
표점 145 백분위 99
미적 29 30틀
진짜 몰라서 틀림
근데 지금 오답해보니 과하게 어려운 문항도 아니고 할만했음…..
난이도 적당해서 진짜 수능스러운 모의고사였는데 내가 망했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아 저 레전드입시알못인데 18 1
백분위 보는 대학 위주로 지원할거면 사람적은 경제하면 ㅅ개손햐ㅐㅇ미.?
-
농어촌 정시 6 0
화작 확통 사탐 기준으로 평백 75~80 뜨면 어디까지 됨? 목표는 아주대긴함.
-
코로나 때는 3 0
코로나 관련 지문 개많이 나왔음 지금은 인공지능 시대이므로 인공지능 지문이 나올 것
-
11덮 라인 봐주실분 0 0
회작 87 미적 89 영아 87 한국사 37 세지 50 정법 48
-
내일 7시에 일어나야함뇨 2 0
하 걍 더프 유기할까
-
집가고싶어
-
지문 전부 다 아는 지문 내줘도 무력하게 변별 당하는 무력감을 느끼게함 마치 '너네...
-
경희 한양 중앙 성균관 의대 수시 논술 날자가 다르면 다 응시 가능한가요? 1 0
응시 서류 접수됐다는 전제에서요.
-
진짜 미친 문제 0 0
1906 수학 나형 30번 진짜 개애애애애애애 ㅈ같은 문제. 절대 풀지 마셈
-
한석원 선생님의 축구 실력 2 0
-
해무 즌3 컷 왤케 낮은 0 0
4 파이널 피날래보다 쉬운데 컷 비슷하네 4점씩 올려라
-
ㅇㅂㄱ 9 2
-
내년수특표지가어떻든신경끄셈 2 0
올해 대학 다 붙을거면서 오지랖은 ㅉ
-
확통이쉬운건맞는데....... 0 0
실수안할수있겠지................... 검토존나해야지그냥
-
골든이랑 레블하트 0 0
비슷하지않음? 위고잉업업잇츠아월모먼~ 고나비고나비골든~ 유윌 네버비네버비네버비미이~...
-
키보드 잘아는 사람 있음? 2 0
게임용 키보드 ㅊㅊ점요 수능끝나고 사게 ㅎㅎ
-
헉
-
나 의대 갈거야 3 0
말리지마
-
https://www.ebsi.co.kr/ebs/pot/evt/poster2025NovEvt.ebs
-
수능 본 횟수 3 0
왜 이거 다음에는 안 만들어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