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노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08862
안녕세요 미대다니다 안맞아서 수학 시작하려합니다
고1때 수학 접어서 완전노베입니다
9월에 공통수학1,2
10월에 시발점 대수 하고 이제 수2 들어가려합니다 선택은 확통 할 것 같아요 (예제는 다 풀리고 스텝업은 우진쌤이 풀지말라햐서 아직 안풀었습니다)+쎈도 같이하고있어요
수1끝내고 고2수학 6모 한번 봤는데 2등급 나왔습니다. (고3껀 수2섞여있어서..)
작수 국영탐탐 2112이고요
이정도 베이스에 수학 공부비율 7정도로 가져가려고 하는데 확통 1등급 가능성있나요
수학은 처음해봐서 잘 몰라서 질문드려요 막 3등급이 한계다 이런 글도 있어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메가에서 채점하고 꾸득꾸득 81 맞춘거보고 아 나도 참 대단한 3끼구나 싶엇음
-
스능끝나고재릅하고싶은대 3 0
그럼 에피를 못달잖아 수능 에피 받을건데
-
일단 난 2 0
빅게임에 강하고 가을에 제철이고 큰 경기장에 강하고
-
맞지맞지!
-
카톨릭대의대갈거임 5 0
안갈거님 성모병원에환자로갈거임
-
숭하네요 3 0
네
-
정식님후드집업넘커요... 0 0
남자친구거같음 그래서조음..ㅎ////ㅎ
-
적생모 10회 개박았네 0 0
35점이 뜨네 ㅋㅋ
-
미기확다풀면점수다주면안됨? 3 0
맥시멈백점으로
-
사랑한다 2 0
으응
-
바탕 13회 화작 0 0
83이면 2등급 가능?
-
지금 생윤 ㅈ빠지게하는중인데.. 1 나올수있으려나요 하 강케이 잘푸모 이런거풀면...
-
사문을 안해서 모르는데 4 1
사문도 애매한게 되게 많나봐요 요즘 오르비에 되게 많이 보이는거 같음
-
의?외내
-
올해 수능에 문학 이거 나옴 6 5
현대시 고전시 고전소설 현대소설 ㅇㅇ 수궁가 ☠️
-
가형 표본 vs 화학 표본 1 0
어디가 더 공부 잘한다고 생각해요? ㅘ학인가
-
수능 일주일 자체연기함 0 0
암튼그럼 난 다다음주에봄
-
기하 76 떴는데, 몇등급인가요?
3 한계는 절대 ㄴㄴ 본인 작수 5등급 지금 2 님처럼 딴 과목들은 좀 베이스 있었는데 님보단 낮았음 충분히 오름 수능때 1 노리는중임 빡세게하면 ㄱㄴ함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