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입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04821
뭐 지금 걱정할 내용은 아니지만.. 전 현역으로 이번 수능을 보는 정시파입니다 근데 제 주변 친구들은 대부분 수시라 몇몇 학교들은 벌써 결과가 나왔던데 07이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제 친구들이 하향으로 넣었는데도 예비 50번대 받고 그러더라고요.. 그 친구들이 성적이 그렇게 높은편은 아니라서 조금 낮은 학교를 써서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는 하는데 만약 정시로 연고 서성한 경영학과 노리는데 정시도 저렇게 빡세게 나올까요..? 6,9 모 둘다 대략 백분위 기준 언 94 미 98 영2 사문 95 지구 94 정도 나왔습니다. 진학사 기준으론 서성한 경영은 안정 뜨는데 안정이 떠도 붙기 힘들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문 잘하시는분들 도와주셔요 2 0
자국내에서 발명으로 원래 문화가 없어지고 발명된 문화로 대체되는건 문화동화가...
-
사설 이제부터 안푼다. 0 1
평가원은 잘푸는데 자신감만 떨어지고 이게 뭐냐 이제부터 사설 안풀란다
-
사문 사설실모들 ㅅㅂ 1 1
9평 난이도 뛰어넘는데 1컷 45 ㅇㅈㄹ하는거 때리고싶네
-
수시대학 2 0
고대 학우 심리 성균관대 융합형 사회과학계열 서강대 일반 심리 중앙대 융합형 심리...
-
고전문학 질문 1 0
고전문학 한자 싹 외워서 푸나요?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
물론 오르비 기준 평타임
-
이해원 파이널 1회 0 0
28 믿음의 2번 배신당해서 28틀 96이네유 빡세다 ㅠㅠ 어떠셧나용 다들
-
나이제공부하러갈거야 0 0
똥 쌌어 드디어
-
일본어 공부 ㄱ? 1 0
일본어 공부는 안해봤고 버튜버 베이스로 풀었는데 계속 2등급 나오다가 한 번 4등급...
-
올해 메타 그냥 이거 아님? 10 0
선택과목으로 변별
-
사문 질문!! 1 0
참여관찰법이 응답자로부터 깊이있는 정보를 수집하기 용이한건 아니죠???
-
하 시발 서울대노리는거면 그냥 버리는데 좆같은 한의대
-
와 수특 표지의 관계성을 알아보자 음....
-
내 앞자리 2 0
시발점+강기본+불명강 들고 다니는데 뭐임? 누가봐도 n수처럼 생겼는데
-
대학 시험 질문 1 0
막 다들 벼락치기하느라 밤새고 몽롱하게 막 뭘공부했는지도 모르겠다면서 갈시간에 공식...
정시는 인구 아무리 많아도 현역에서는 님처럼 소수만 잘해서 걱정할 필요없어요.
그럼 웬만하면 진학사 믿고 가면 되겠죠..?
그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