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에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03077
짱이에요.pdf
짱이에요! N제 무료 배포할게요!
짱이에요!는 생1 10문제짜리 미니 N제예요.
이 N제에 실린 문제들은 기출에서 따온 아이디어들을 응용해서 만들었지만 기출과는 느낌이 조금 달라요.
신유형 대비용 문제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다들 남은 시간동안 최선을 다해서 공부하시고 수능 정말정말 잘 보시기를 기원할게요!!!
짱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전세계경제러기하러여기다잇음 2 0
기하러는 기하갤도 잇는데 경제러는 ㄹㅇ 여기 다 있는듯 왤케 많아
-
최선을 다해도 의미가 없는 거 같고 그냥 모든 운이 안 따라주는 상황이 오는데...
-
사문 실모 살까요 말까요 2 0
적중예감 다 풀고 지금 실모 풀거없어서 살지 말지 고민중.. 기출을 해야하나??...
-
요즘 버러지처럼 사는중 6 1
그냥 개백수임 ㅇㅇ...
-
그 반대도 많이 봄
-
문학 어려워진 년도 0 0
몇학년도부터였죠?
-
아니 씹 과거에 무슨 문장 썻는지 다 검토해서 매번 새로운거 쓰는건가? 갑자기 궁금해짐
-
아님 정시 원서 지원 시작할때인가
-
생윤 사설풀면 너무 힘들어서 2 0
그냥 기출이랑 제가 헷갈리는거 정리해놓은 노트만 보고잇는데 괜찮을까요… 6,9평 다...
-
그냥큰거안바라고 커로 0 0
커로만안뜨면돼…
-
원,히 띵똥 원,히 띵똥 원,히 띵똥 원,히띵똥 2 0
이사람 댓글달면 퇘겔함
-
국어 기출 0 0
딱 1컷이나 2에서 놀때는 평가원이랑 사설이랑 얼마나 다르겠어라구 생각했는데 김승리...
-
붱모 5회 풀다가 멘탈나감 1 0
아니 어케 11번부터 14번까지 다어렵지....?
-
수능 전에 마지막으로 언매 모래주머니 느끼고 싶어서 그러는데 추천해주세요
-
2509 언매 지문형 이거 0 1
문제가 좀만 어려웠으면 2411 2609 뛰어넘었겠는데 지문이 진짜 빡세네
-
윤성훈쌤 사설 다 풀고나니까 0 0
이제 사만다나 시대인재 도표 몇개는 눈풀로 풀리는구나
-
11섶 후기 10 0
사탐 시발 미친거임?
-
25수특 표지 왜 싫어해요ㅠㅠ 3 0
뭔가 댕청하고 귀여운데
-
사문반포기 2 1
사문 실모쳐풀고 오답하고 도표풀어도맨날 실모삼심점후반대나와서의지를잃음...
-
ㅈㄱㄴ
너가 짱이야!
너도 짱이야!
ㄷㄷ
짱이에요!
짱이에요!
오!!
감사합니다ㅏㅏ
짱이에요!
teststudent25
teststudent25
신기하당 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