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 작수보다 어렵겠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02767
작수대로 내면 일컷 만점 아닌가 올해 표본도 좋아져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07이 수능보는게웃기잖아 6 3
지금 04가현역아니였냐고 언제시간이렇게흐름?
-
담배도안피고 커피도안마셔서 4 0
30 굳음 휴.. 한달 용돈을 저기다 태울순없지!!
-
충주역 오르비꺼라 2 2
-
15 28 30틀이에요 미적입니다 근데 등급 보니까 확통 미적 일점차던데 확통...
-
이전글 241134 베낌 4 1
이게 241134 교통 전문가는 [개인적 경험 (통근, 주차)]에 근거하며,...
-
맛있나요?
-
하걍 처뒤지고싶네
-
또또 기묘한 꿈꿨다 5 2
꿈에서 오르비 정모하고옴...
-
수험생들 상대로 결혼 비틱이라니요..(사진에 4번째 손가락)
-
피날레 0회 22번 오류임? 2 1
A를 합동관계를 이용해 2^x-2위로 옮긴점을 A’ 마찬가지로 B를 합동관계를...
-
9평 반영이라고 좌표 거꾸로 주네 ㅅㅂ것
-
물2 그냥 풀다가 난이도가 화나서 대충풀었더니..
-
안되면 수면제를 처방받아서라도 잠을 잘 자시길 권장드림 대충 10~11시쯤엔...
-
내가 대학을 잘 가야 할 이유 2 0
지는 공부 못하면서 남들 깔보는 '그 친구'한테 마음껏 기만질하려고
-
11 서프 지구 무슨 1 0
체감 난이도는 1~4페이지가 똑같네 3페가 제일 어려운 것 같기도..
9모 보면 올해 표본이 더 안좋은거같음
근데 지리라는 과목 특성상 9모에서 수능까지 실력이 급증할수 있지않나요? 작년 9모를 몰라서제가
작년 9모 만백 97이였는데
올해 9모 쉬운데도 만백이 99 찍힌거 보고 든 생각임
그냥 제 생각이라 까봐야 알겠지만요
전 9모 어려웠는데 흑흑 근데 그 이후로 많이해서 올랐어요
아 작수보단 쉬웠다는 얘기였어요. 쉬운 시험은 아니였죠. 잘하실 수 있을거에요
작수처럼 떠도 1컷 만점안될듯
작년보다 표본 구린거 같음
ㄹㅇㅋㅋ
나도 작수처럼 나오면 오히려 1컷 1점 내려갈거 같은데
올해 9월 어렵다는 말이 나온건 표번이 내려갔다는 뜻임. 22,23 수능 한지보다 훨씬 쉬운데 1컷이 같은거보면
다들 공부ㅈㄴ안함 극상위권말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