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94251
모든 것을 완성한 채로 수능 시험장에 가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요? 우리는 모두 그 날 미완성인 상태일 겁니다. 지금은 자신의 현재상황에 전전긍긍할 시기가 아닙니다. 남은 기간 여러분들이 해야할 일은 수능 당일날 빠지게 될 틈새를 원만한 이음새로 만드는 일일 것입니다.
우리는 불완전하고 부족합니다. 완벽으로 수렴하기 위해 쏟은
1년의 시간... 그 길고도 짧은 여정의 마지막도 이젠 머지 않았습니다.
모두들 그동안 수고하셨고 앞으로 남은 시간도 수고하십시오. 노력이라는 펜으로 써내려간 서사 속에 결실이라는 마침표를 찍을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특히나 team 06! 26허가다! 다들 올해 가장!!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원희야 1 0
프사올리고 재롱부려야지 뭐하는거니 지금?
-
진짜 국어 병sin인가 1 0
수학 보정 백분위가 99인데 광운 라인이 뜨냐
-
11덮 언매 컷 소신발언 57 3
말도 안된다.
-
꼬추 너무 무섭게 생김 ㅠ 8 2
그래서 눈에 안보이게 입에 넣어버려야해 ㅜ
-
위가 왤케 작아졌지 17 2
분명 겁나 배고팠는데 몇숟갈뜨니까 못먹겠음
-
하
-
수면패턴 개망함ㅠㅠ 5 0
오전6시수면 오후 2시기상패턴인데 밤새워바도 안바껴서 이대로 수능치게 생겼는데...
-
고3 수특 수업 10 0
설마 수특 본인이 사와야함? 아니지?
-
아가 취침 1 1
ㅇㅇ
-
D-7 6 3
모든 것을 완성한 채로 수능 시험장에 가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요? 우리는 모두 그...
-
항상 80 중후반나왔는데 오랜만에 영어 전국서바 풍너보까 하고 듣기없이 50분 재고...
-
갑자기 옛날 생각나네 0 0
4년 전쯤 여름이었나 교재 샀는데 택배노조 파업때문에 3주동안 배송이 안와서 노조...
-
오히려 거기서부터 새로운 시작을 고민해야 했던 건데 삼수 성공의 뽕에 너무...
-
근데원래 독서론-독서에 30-40분 걸리는게 정상임? 2 0
독문화라 불독서일땐 거기에 40분까지 쓰고 나머지 35분을 문학화작하게댐... 다들그러심?
-
지금부터 수학 기출? 12 0
지금부터 수학 26,25,24년도 6,9,수능만 완벽히 스스로 풀 수 있게 하면...
-
나랑끄투할사람 9 1
끄투코리아 망고채널 Optimus 비번 lacri
-
와 16랩 실패 2 0
근데 3갸잇엇는네 왜 하나쓰니가 없어지냐
-
내일부터는 진짜로 0 0
수능시간표대로 실모조져야겠다
팀 06 화이팅!!!!
06이셨군여
팀 06 불허 팀 05 우선간다.

형님... 제발 저희도 보내주십시오Team 01 이제는 간다

01은 관으로 들어가시는 게 먼저일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