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카 시즌7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93170
25회 85 26회 96 27회 92인데 높2는 무조건 뜨겟죠…? 확통임 저번주부터 자꾸 수학 망하는꿈꿔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26학년도 오픈채팅방 개설 0 8
대개는 변표까지 다 뜨고 시작합니다만 카톡방은 일단 만들어 뒀습니다. (프로필에...
-
알 사람들은 다 알텐데 아직 모르는 사람 있을까봐 올해 수능판 뜨는 김에 추천글 씀...
-
15번 찍맞 한번도 없어서 추천 받아요
-
오 이거 좋은데 8 0
감스트
-
신 7 0
-
내년에 미적분"학" 을 해야하는데 11 2
내년에도 미적분을 하고있으면 어떡하니
-
오수 숭컴 7 0
투표를 ㄱㄱ헛
-
공비가 유리수인 등비 수열에서 2 0
정수가 나오다가 한 번 유리수가 나오면 계속 유리수가 나오는 거 맞져??
-
수능날 가방에 종이 챙기고 일찍가서 꼭 책상+의자 점검하세요 0 2
책상은 바꾸기 어려워서 높이가 안맞거나 흔들리면 종이컨 해야하고 의자는 일찍가면...
-
과거에 배운 개념과 지금 내가 배운 개념이 연결되어 있었다는것을 깨달으면 온몸에 소름이 돋음.
-
아.. 4 0
수능보고싶다
-
밥입갤ㅋㅋㅋㅋㅋ 14 1
오므라이스+돈가스+계란후라이
-
상방뚫으니까욕심이많아진느낌 3 0
원래 9평 3등급이엇어서 1컷만 줘도 똥꼬까지 핥아줄 수 있었는데 해모 파이널 0...
무조건 긍정적으로 생각합시다! 1도 뜰 수 있음!
25 26 둘다 1컷 어케되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