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므하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93025
24수능영어랑
사문실모3개경제실모3개
이정도하믄될라나
하암
아 이해원 finale 0회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 끝나고 폭딸쳐라 10 6
딸칠시간이어딨냐시발 해령생긴게좀야시꾸리하긴하더라...
-
조금만 쉬자 4 0
역사 다섯시간하니까 토할거같네
-
시대인재 김연호 관련 질문 0 0
시대인재 김연호 라이브 들어보려고 하는데 김연호 커리와 수업 진행이...
-
수능 관련도, 음식 관련도, 연애 관련도 상관 없습니다. 다들 소신 발언 하나씩만 적고 가시죠
-
전성기? 3 1
2-1 전과목 내신 종합 1.22 올해 고2 6월 학평 올1 전체 2틀
-
이해원 피날레 0 0
0회차 84 1회차 88인데 확통기준 몇타치임? 등급컷 좀 후하게 준거같아서
-
효과가 클까?
-
생윤 0 0
이번주엔 3개년 평가원 기출 다볼 예정인데 그 뒤론 개념복습만 하는게 나을까요?...
-
실검 1위 왜 ㅈㄹ남 14 0
???
-
근데 스윙칩 먹엇음

조은데요으와와와
오메가 풀어봄?
아니그거거지같아서안할라고
영어 2409도 안풀엇으면ㄱㄱ
2409가 24학년도9월요?
딱히 이유가 잇나여
24수능이랑 비슷하거나 살짝더어렵
엥근데왜그걸함
정제된고수준의평가원기출로체급을단련
오..24수능보다 낫나요
퀄?
네
차피다같은핑까원인데퀄따질건업슨
보장이 매우 잘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