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선 n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90034
50~60분 동안 풀면 많이 틀리면 2개
아니면 보통 1~0개 틀리는데
미적만 잡으면 92점~적백 가능할까요?
27수능 칠거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끝나고 레전드일정 6 0
14 15 16 mt 18 여행출발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건 ㄹㅇ찐옯평 ㅋㅋㅋㅋ 2 0
걍
-
2026 수능 대박을 기원합니다. 24 76
-
대학 질문 5 0
화작 확통 영어 생윤 사문 24222나오면 인서울 가능함? 수학은 높4 너머지는 더...
-
내가 이제 신세대의 무X링이다 10 0
ㅇㅇ
-
칼리닌그라드 지브롤터 세우타 2 0
이거 나올때 되지않았나싶오요
-
다음주면.... 0 0
술을 오라라라라라라ㅏ악
-
평가원 생1 5 0
어려웠거나 당항스러웠던 시험지 추천좀요
-
이거 뭐죠 3 0
왜 종익쌤이랑 마이린이 같이 있지
-
ㄱㄱ헛
-
설맞이 시즌1 3회발문왜이럼 3 0
28번 작은수부터 크기순으로 나열이 아니고 그냥 크기순으로 나열이면 큰것부터인지...
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