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영어 전략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88847
듣기때 21~24, 18~20
순서대로 35번까지 풀고 40~45
마킹하고
36, 38 푼다음에 시간 남으면 37, 39 풀고
부족하면 36,38이랑 각각 다른번호로 찍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에휴이 역시 안대나보내 5 0
아
-
스크린타임 ㅁㅊ겟네 2 0
사파리 크롬 오르비 다 오르비인데 왜 따로 나오지
-
수능날 치킨 시켜먹어도 됨? 11 0
브랜드 추천좀
-
기도
-
스크린 타임 2 0
-
적예는 그래도 초반에 30점후반대 박다가 40점대 중반대정도로 안착했는데 사만다는...
-
오답하면서 감탄중 근데 이제 풀 때는 꽤나 빡빡한..
-
나 작년에 우리 반 바로 옆에서 쳤음 ㅋㅋ
-
현 시점 가장 존경하는 인물 중 하나 엄청난 커리어를 가진 선수->폼...
-
수학 공부 뭐가 나을까요? 0 0
사설 쉬우면 88~92어려우면80~84 정도 나옴 국어랑 다른과목 전멸해서...
-
행운의 펭귄 사진 2 2
-
유튭 프리미엄 하지말까 2 0
돈아깝네
-
이해원 파이널 1회차 개빡세네 2 0
0회차 존나쉬워서 긴장풀고 들어갔는데 13번부터 막혀서 멘탈 바사삭당함 ㅋㅋ쿠ㅜㅜㅜ
-
전 24만 경험해서.. 그땐 태어나서 그렇게 살벌한 분위기 처음이었는데
-
사실 확통도 7 3
작정하면 진짜 손도못대게 낼수 있는데(사실 모든과목이 다) 무작정 선택어렵게...
듣기때 21~24 어케 품요? ㄷㄷ
저부분 은근 어렵던데..
듣기 4~5문제 나올때 한문제씩 푸는데 저는 나눠서 천천히 읽으면서 푸니까 괜찮더라고요
어렵게 나오면, 가끔 낚시 선지같은 거 있던데
손가락 걸기 하시나요?
아뇨 선지 다 읽고 듣기때 4문제만 푼다는 생각으로 천천히 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