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 비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79375
![]()
한국사 이제 매일 한시간씩 해야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겸손해졌습니다 0 0
백건아 파이널님 매가 너무 맵네요. 겸손해질게요
-
국어 실력이 좋아진건가? 0 0
오늘 본 국어 모고 2번이 연속으로 90점이 나왔는데 국어 실력이 좋아진건가요..?...
-
바로 "세지" 지리 덕후였기도 했고, 뭔가 추론하는게 재밌어보였는데, 최저가 과탐...
-
D-7 8 0
정확히 일주일 후 1년간의 노력이 하루만에 결정된다..
-
짬뽕 볶음밥 찹쌀탕수육 0 0
혈당스파이크
-
뭔가 아쉽게보면 이정도 나올거같은데 이거 설수의 턱걸이 안되나..
-
내가 연대를 바라기엔 너무나 한심한 실력이지만 11 3
연대를 직접 가보고 나니 가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음 올해 최고의 동기부여였음...
-
수능날 백분위 92는 떠주지 않을까
-
굶은지 나흘차 4 2
신기하게 배가 안 고파짐 입이 자꾸 마름
-
정치와법 정법 최적 김용택 최여름 13 1
저는 요 정치와법으로 수능을 봐요 근데요 이제 뭘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최적 풀커리 +...
-
2011년 미국호주 노벨상수상 '우주 가속팽창' --> 2025년 한국 연구진, '우주 감속팽창' 0 0
과연 최종 결론이 어떻게 날지 궁금!!
-
난아니라고봐ㅠㅠ
-
국어 실모 습관 어카죠 0 0
평가원에선 그런 생각 안하긴 하는데 국어 실모에 데인 경험이 좀 있어서 애매한 선지...
지금 몇등급인데여?
2~3인데 4뜰까봐 무서움뇨
2~3이면 갑자기 내신처럼 나오는게 아닌 이상 괜찮을거에여
걍 아무것도 안해도 3은 나오지않나
아무것도 안하니까 7등급 나오더라구요
선배님...
나어떡함안정6인데
Hello? Where are you from?

도쿄대 가시죠조선성종의 업적을말해봐

광종 뒤였던거같긴한데조선에는 광종이없어!

아니였어..한국사압축강의 2배속으로듣자

한국사 권용기 퍼펙트 이미 15강 다들었는데김종웅 파이널로 3시간만에 날먹하려는 나
84분짜리 강의 새로 나옴
?먼말?
종웅햄 오늘 3시간보다 짧은 버전 올리셨더라구여
ㅇㅎ..저는 메가패스가 없어서 사놓은 파이널밖에 못들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