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답안 제출했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78594

미제출로 중간고사 0점 처리된거 보자마자
조교한테 이메일 보낸다음 메일함 새로고침 5조5억번하는 중인데 담배 말리네
잡대에 들어온 내 잘못이 크다 이거 0점처리 그대로 가면(라이더아님)
그냥 자퇴하고 이세계점프 마렵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찍맞해서 겨우 3뜸 시발
-
이감 파이널 ㅊㅊ좀요 0 0
맨 마지막 시즌 회차 ㅊㅊ해주세요
-
넘 쉽게 낸거아닌가 서바
-
똥휴지이론 26 42
우리 학원에는 유독 잘 막히는 변기칸이 하나 있음 오늘 모닝똥을 하면서 보니 다른...
-
평가원 공도원탑 문제 풀이길이 2 0
그래도 문제 칸을 안넘어간다
-
이명학 모의고사 난이도 4 0
영어공부 손놓다가 최근 다시 하는중인데, 평가원이랑 비교하면 어때요? 좀...
-
진용진이해줬으면하는거 2 0
ㅈㄴ 용한 무당이 신내림 받은 상태로 수능 찍으면 몇점 나올까
-
미친 1 0
내년에 고1이 10년생임?
-
ㅅ발고능하면기하하지마 2 2
나같은소상공인들은뭐먹고사는데
-
서프 수학 난이도 1 0
작년 수능이랑 비교해서 어땠나요?
-
생윤질문 2 0
칸트는 자연파괴가 인간에대한 의무위반으로보나요? 아니면 간접적의무인 자연에관한의무 위반인가요?
-
해모 피날레 1회 84 4 0
15 21 22 30틀 아 셋 다 ㅈㄴ 풀만한데 기하에 시간을 너무 많이 썻음 기하...



진짜 저였으면 손톱 잘근거리면서 진땀 흘렸을듯..
메일이나 빨리 봤으면 좋겠음..
술 마시죠
술도에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