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2 강k 47점 첨받아봤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52549
![]()
오늘 국어빼곤다 잘나오는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달 구름 사이에서 진짜 잘보이네
-
진짜재미없네 0 0
그냥자살뛸게
-
제발 불확통 물공통 컷떡락 3 0
하
-
근데 현타옴
-
11섶 기록 3 0
언매 94 미적 100 영어 81 한국사 50 (?) 화1 44 ㅠ 생2 47
-
메가패스 100만원 사면 7 0
나중에 환급 받으면 100만원으로 줘요, 55만원으로 줘요?
-
올해는 빵 거의 없을듯,, 3 0
ㅇㅇ.. 애초에 머리수가 많아서
-
아으콧물 1 0
미치겄다
-
일상/코미디 애니가 재밌네 7 1
-
ㄱㄱ혀
-
사문 의문사가 제일 무서움 걍 0 0
시간안에 다 풀고 이건 50각이다 하고 채점했는데 막 38 40 떠있으면 와...
ㄹㅈㄷㄱㅁ
이 삼촌 ㄹㅇ 설의가는거 아닌가

그러면 조케따설수의로 가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