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폭발화공 [604462] · MS 2015 · 쪽지

2016-01-12 01:12:14
조회수 1,111

신환회 오티안가면 아싸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0858

물론 케바케겠지만..
가족여행때문에 환영회 오티 입학식 수강신청
다놓칠거같은데..여행가면안되나요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