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도와주세요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68253
6.9모 둘다 3인데 문학을 유독못해요ㅜㅡㅜ
이감 풀면 문학 어떨때는 하나틀리고 가끔 진짜 6.7개씩 틀릴때도 있어서 이젠 그냥 연계랑 기출만 다시 보는게 나을 거 같은데
그냥 마더텅 풀면서 분석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몇개년 정도만 뽑아서 봐야할 지 고민이에요
그리고 혹시 지금시기에 추가적으로 더 봐야할게 있다면 추천 좀 부탁드릴게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2 2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
❗❗경북대학교 의대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0 0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반갑습니다 ☺ 합격을 진심으로...
실모 많이 하면 안됩니다
빨더텅 하세요 시간재면서
그실력이면 실모 갖다 찢어버리세요 문학 푸는 틀도 안갖춰진거같은데 평가원 문학 다 풀고 왜 틀린지 어떻게 이게 답이되는지 시험지에 적으면서 체화부터 하셔야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