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개꿀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40803
대상 : 자신이 1등급 컷만 맞으면 되고, 시간만 주면 다 풀 수 있는 사람
방법 : 독서 하나 버리기(가,나 지문 말고) - 4문제짜리
4문제 하나로 밀면 하나 맞는다는 가정하에 최소 93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https://orbi.kr/00075044854 후 어떻게 잘 보충이 되었네요 다행입니다
-
수학 실모 머풀까오… 0 0
10월부터 21년부터 평가원이랑 교육청 기출 싹 다 풀었고 점수는 80-96까지...
-
10월 더프 미적분 8 1
26번이 킬러다
-
시험 미세 팁 2 1
시험에서 모든 행동을 통제하면 점수 변동 폭이 줄어듦
-
아니 뭐 의사한테 딱히 해가 되는 일을 한 것도 아니고 난 그런대로 의협이...
-
힘드시겠지만 막판까지 잘 해주시길 바랍니다.
-
아니 지함로함 미쳐불겠네 1 1
삼각함수랑 미분 적분 파트는 그래도 쉬운 4점이랑 중간 4점까지 어떻게 풀긴 하는데...
-
10덮 오늘 풀어봤는데 10 0
사람들 여론이 어떤가요? 국수영 여론 궁금합니다
-
모레가 부사인거까지 알아해?
-
허수의 파이널 공부법 1 0
안녕하세요 이제 수능도 2주 코앞인데 남은기간동안 어떻게해야할지 조언을 구하고싶어서...
-
코트꺼낼까 1 0
고민이네
-
쌍윤 화이팅 오르비 화이팅 1 0
수능 끝나고 웃으면서 봅시다 !
-
비용인상인플레이션이 둘중뭐임? 3 0
경기침체때문에 소비가 줄어드는데 공급은 더 줄어드는거임 아니면 소비는 일정수준인데...
-
이해원 시즌4 1회 0 0
어렵다… 털렷다ㅠㅠ 확통에서 일단 멘탈 나갓어요 14152122틀
-
솔직히 22년에 정보쌤 말듣고서 엔비디아 샀으면 지금 얼마냐 ㅅㅂ 1 1
아오 ㄹㅇ 아까움
저도 이렇게 해요
오 괜찬으신가여 이 방법???
불국어 나오면 써볼까 생각중..ㅋㅋㅋ
저는 과학기술이 약한편이라 9모때 첫번째랑 어휘만 풀고 3문제 찍었더니 보기문제 찍맞해서 독서2틀 문학1틀 화작1틀하고 1컷받았어요
문학이랑 화작에서 다 맞았으면..거의 백분위 98이네요..??
글킨하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