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40269
왜 씹 이ㅈ같은 과목은 아무리해도 완성했다는 느낌이 안들지?
파도파도 계속 쳐나오네.생명이나 계속 했어야했는데.
예전 기출보면 난이도가 낮은데,등급컷은 똑같음
난 재수하면 사탐런 해야겠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좀 과장 보태면 맞벌이 부부 버는게 다 원비로 나가네
-
현돌모는 원래 쉽게냄? 4 0
ㅈㄱㄴ
-
1,2회 둘 다 풀었는데 점수도 ㅂㅅ같이 나오고 등급컷도 컷대로 높은거같은데...
-
대학가면 연애할 수 있음?? 7 0
막 나중에 입학해도?? 여잔데 특출나게 이쁘지도 않음... 성격도 찐따같음
-
이한남새끼들 5 0
넵?
-
썸녀가 웅을 쓰다가 웅웅으로 바뀌면 고백하랬는데 썸녀가 없잖아 이런시발
-
나도 이제 푸리나 오너 2 0
푸리나 2돌은 예외임
-
잇올 학프 다리떤사람 1 0
진짜 반성해라 재수생 같은데 몇번이나 감독관 통해서 말 전했는데 계속다리 떨더라...
-
시험종료 수학 등급컷 공개 3 0
미적 1 2 3컷 89 81 72 확통 1 2 3컷 93 84 76 기하 1 2...
-
일단 1번이 답인 건 알겠는데 5번 아직도 이해 못하겠음...
-
일단 야한거는 대체로 5 2
대대익선임 몇가지 예외는 있는데 통매음 먹긴 싫다
-
친구 구해요 4 0
-
오늘 학원서 이거 풀었는데 여기서 시간 개끌려서 막판에 화작 풀다가 시간없어서...
-
집공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네 0 0
그동안 몸상태 안좋고 스트레스이슈로 몸살나서 못움직이고 손목이랑 손가락에 염증생겨서...
-
나도 좀 옷 좀 단정하게 입고 6 0
머리도 손질하고 안경 벗고 렌즈끼고 눈썹 정리도 하고 아니다 할 게 많네 포기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