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약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39059
기분이 ㅈㄴ좋아짐 ㄹㅇ 막 카페인 빨은것마냥 좋아짐
그래서 정신이 더 산만해질까봐 걱정했는데 국어지문 읽을때는 아무생각이 안남 다 읽힘 중간에 탈주 하고싶지도않고 사고가 끊기지도않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큼큼빌런 훌쩍빌런 0 0
집가서 공부하는게 맞다고 생각하심요? 일단 전 병원갓다가 집가는중…
-
레제가 뭐임 13 1
그게 뭐길래 다들
-
거울을 보니 개미가 기어다니고 있었음 지금도 간지러움
-
근데 논란은 논란인데 2 2
주예지쌤 ㅈㄴ 고우시지 않음? 더프 수학 해강 볼때마다 행복함 ㅋㅋ
-
오르비언 자수해라
-
피델리티 모의고사 듣기 3 0
이거 파일 재생이 안 되는데 뭔 일인가요..? 해결책이 따로 없으려나요 중간에...
-
메가스터디 배달 0 0
어제주문했는데 왜 오늘오는거임? 전에는 월요일에 시키면 수요일에 오던데 ㅈㄴ빨리오네
-
고3때 선택과목 뭐해야되나요? 1 0
정시파이터고 투사탐 응시인데 수능 때 할 과목 그래도 선택하는 게 좋을까요 공부하는...
-
밑에 자꾸 간지러운데… 7 1
저거 828번 삼차계수어케구하나요 그전문제 가형은 맞혔는데 ;;
-
감다뒤 ㅉㅉ
-
지금 이마다 탑승 가능? 한마디씩만 부탁드려요 10 0
이제 한지 이것이기출이다 2회독 끝냈어요 이마다를 듣는게 당연히 좋을텐데 제가...
-
애들이 나 놀려 ㅜㅜ 1 0
나 여태까지 과외쌤이 알려주신대로 한석원 모의고사 jmt가 “존맛탱” 이니셜인줄...
-
우리 동생이 거의 여고던데 2 0
"예술고등학교"
-
사만다 시즌1~파이널까지 2 0
2개만 푼다면 머 푸시나요?
-
https://youtube.com/shorts/j-bT0jEF3qY?si=GE4dp...
-
확통 어렵게 나오면 ㅈ될듯 1 0
확통런 하고 확통 공부 안해서 게다가 첨해보는건데 사설 걍 썰리는데 허허..
-
15번을 풀어서 기분은 좋지만 다른 4점은 거의 못푼건 안비밀...
-
경제 3단원 끝 ㅅㅅㅅㅅㅅㅅ 2 0
캬
약 성분 뭔지 알 수 있을까요? 아니면 약 이름이라도
메디어쩌고요 저는 병원가서 진단받고 먹음
ㄱㅁ
난 약 먹어도 실수 맨날 나오는데
저는 ㄹㅈㄷadhd라....효과가 큰듯요
원래는 20문제풀면 10개 틀리는데
30문제중에 1~3문제면
레전드 발전한거란거임...!
ㄷㄷ ㄹㅈㄷ발전
부작용은 없나요?
밥맛이없어요 저 3년 폭식증+대식가 인데 부모님이 당황할정도로 소식하게됨
그리고 기분이 막 업됨 마지막은 아직모르겠는데
잠이 잘 안온대요
잠 안 오는 게ㅜ젤 개꿀 같아여 원래 낮잠 30분은 자야 했는데 지금은 새벽까지 똘망똘망함 왜 공부 때문에 먹는다고 하는지 알겠음 진쯔 인생의 질이 달라짐 ㅜㅜㅜ
예전에는 좀쑤셔서 산책조지거나 낮잠 자야 어캐든 살아나는데 그런게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