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생윤 난이도 예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39053
작수만큼 재앙급은 절대 아니고
9모보다 어려울 가능성 88%이상임
왜냐 사탐런이 개많기 때문에 변별을 할 수 밖에 없고 그러면 자연스럽게 킬러문제 + 독해형문제로 도배가 되어있겠지.
쉽게내면 그 많은 인원이 1등급이 될 수 있기에
걍 무조건 어려울것
그러나 강민철과 함께라면 무서울게 없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0덮 미적 28번 초견풀이 10 4
극한은 문자를 치환해서 보낼 수 있다 미분계수도 당연히 마찬가지 7덮 30번 풀이를...
-
https://orbi.kr/00075044854 후 어떻게 잘 보충이 되었네요 다행입니다
-
수학 실모 머풀까오… 0 0
10월부터 21년부터 평가원이랑 교육청 기출 싹 다 풀었고 점수는 80-96까지...
-
10월 더프 미적분 8 1
26번이 킬러다
-
시험 미세 팁 2 1
시험에서 모든 행동을 통제하면 점수 변동 폭이 줄어듦
-
아니 뭐 의사한테 딱히 해가 되는 일을 한 것도 아니고 난 그런대로 의협이...
-
힘드시겠지만 막판까지 잘 해주시길 바랍니다.
-
아니 지함로함 미쳐불겠네 1 1
삼각함수랑 미분 적분 파트는 그래도 쉬운 4점이랑 중간 4점까지 어떻게 풀긴 하는데...
-
10덮 오늘 풀어봤는데 10 0
사람들 여론이 어떤가요? 국수영 여론 궁금합니다
-
모레가 부사인거까지 알아해?
-
허수의 파이널 공부법 1 0
안녕하세요 이제 수능도 2주 코앞인데 남은기간동안 어떻게해야할지 조언을 구하고싶어서...
-
코트꺼낼까 1 0
고민이네
-
쌍윤 화이팅 오르비 화이팅 1 0
수능 끝나고 웃으면서 봅시다 !
-
비용인상인플레이션이 둘중뭐임? 3 0
경기침체때문에 소비가 줄어드는데 공급은 더 줄어드는거임 아니면 소비는 일정수준인데...
-
이해원 시즌4 1회 0 0
어렵다… 털렷다ㅠㅠ 확통에서 일단 멘탈 나갓어요 14152122틀
-
솔직히 22년에 정보쌤 말듣고서 엔비디아 샀으면 지금 얼마냐 ㅅㅂ 1 1
아오 ㄹㅇ 아까움
작수도 쉬워서 더 어렵게 내야함
네..? 생윤 고수..
작수보단 올해 강케이가 더 어려운듯
이건 맞긴함…
억지숭배는 강평ㅋㅋ
대.민.철
강민철의 기출분석 듣고 생윤 9모때 높2떴다 ㄹㅇㅋㅋ
ㄹㅇㅋㅋ
뜬금이긴 한데 윤사는 작수보다 올해 9모가 좀 더 어려웠던 거 같은데 올해 9모랑 비슷하거나 살짝 쉽게 나올 걱 ㅏㅌ아요
윤사는 개인적으로 고인물 과목이라 9모보다는 쉽게 낼 수는 없을 거 같아요 어려우면 어렵지
어려우면 표점 개이득
흠 그른가 여기서 더 어려우면 뭔 선지 낼지 궁근하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