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예열지문 국영수사탐 추천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37693
수능 예열지문 들고갈건데 오르비에 파일로 올린거 오르비 링크좀 주세요...
찾아보는데 9모거나 작수 지문이라.. 최대한 연계되는걸로....
부탑드립니다 프린트해서 들고갈거에오
수능김범준언매히카문학수학최종점검강k결정윤사심찬우꿀모문학유빈고2범모영어한의윤사민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명제가 진짜 ㅈㄴ짜증나는게 0 0
지들이 봐도 직관에상충한다면서 자꾸 직관에상충되는 문장을 ㅈㄴ반복해서 제시문쓰고...
-
스블 2 0
괜찮음? (공통과목) 뉴런 안듣고 넘어가도 되나요?
-
이거 어케 푸는거예용? 2 0
.
-
요즘 국장 0 0
개불장이네 곱버스 탈 종말론자랑 야수의 심장 없나
-
10덮 11번 비슷한거 2 0
허둘랑애 있음 안들었으면 어버버했을듯 함풀어보슈
-
강민철 모고 0 0
독서2 문학1틀인데 언매에서 6개틀려서 현실부정중인데 어킵니까 언매 어케해여 다들 살려주세여
-
. 2 3
.
-
ㅈㄱㄴ
-
10월 더프 등급컷 0 1
보통 언제뜸?
-
수능 시계 설정 어케 하세여 6 0
전 예전에 네이버 시계 이거 보고 맞췄는데 친구들이 왜 그렇게 쓰냐고 해서요 그...
-
힘을모아다오
-
지로함 장인들에게 궁금한점있음 3 0
지로함 문제풀때 대충 이 점이 어떤 점으로 대칭이동한거같으면 그냥 그렇게 두고 품?...
-
6,9모 진짜 좋았던 점 3 0
11~14 그냥 꽁이고 15도 별로 안 어려웠음 20까지 무료로 줘버림 이러면...
-
이정도 수준 + 약간 좀 더 어려운 실모 뭐가 있을까요..?
-
수능도 6,9모 처럼 수학 공통 힘빼고 나올까요 4 0
그러면 좋겠는뎅
-
여?르비
1교시 시작 후 독서론으로 예열 ㄱㄱ
제꺼 풀어보세요!
재수 중이신건가요? 검증된건가유... 제가 잘 몰라서
ㅎㅎ 그냥 풀어보셨음 해서요! 검증된건 아닙니다 ㅋㅋ 근데 평가원빼곤 다 검증되지 않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