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 번따 별론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25804
남자분들 ㅈㅂㅈㅂ
고3은 아닌거같고 회계사?같은데
암튼 공부하고 있는데 번따당하몈
기분나쁜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러니까 지금 0 0
국어 수학 칠때는 국악공연하고 노래부르고 영어~탐구때는 초청가수가 노래 개크게부르고...
-
슬프고 눈물난다 1 0
내가 많이 외로웠을땐 왜 아무도 마음을 안알아줬던걸까 난 많이 힘들었는데 에휴
-
고3이 되기 전까지 살면서 고3때가 존나힘들다는 얘기를 너무많이 듣다보니 굉장히...
-
국어,수학,영어라는 매우 노말한 과목명달고 극한의 타임어택 속에 검토할 시간도...
-
아이패드 충전기 선 이거 계속 써도 되나..? 17 1
투명테이프로 감아뒀다가 방금 풀어봤는데 계속 써도 ㄱㅊ?
-
예과 1학년때부터 주변 큰교회다니세요
-
24기준으로 국어는 백분위 1올랐고 수학은 1내려갔고 사문정법은 1씩내려갔던걸로기억...
-
GDP디플레이터 진짜 욕나오네 0 0
하 진지하게 이게 사문 복지보다 머리아픔 ㅅㅂ
-
이타미오칸지로 2 1
(대충그짤)
-
죽여버린다 진짜 강k 푸는데 손톰물어뜯고, 다리 떨고, 팔 떨고, 상체로 리듬...
-
히카 23회 답지 잇으신분?? 0 0
제발 도와주세요 집에 놓고 왓어요 ㅠㅠ
ㅈㄴ 좋아서 상탈하고싶어지니까 그냥 따세요
ㅈㅈ하게 얼굴 빻지 않으면 주겠죠..?
ㄱㄱ
ㅈㅈ하게 괜찮을까오
회계사 + 존잘미 쳣노
바로 ㄱㄱ
ㄱㄱ
물론성공여부는장담못함
기분은안나쁠듯
ㄱㅅ합니다 스카 마지막날 쪽지 주고 튀어야겟다..
번따들어오는데기분이나빠지면 얼마나 꼬인거임
공부하는데서 번따는 기분나쁘단 글이 많길래요ㅜ..
후기남겨즈세여 ㅎㅎㅎ
왁! 성공하면 글 남길게여..ㅎㅎ
ㄱㄱㄱㄱ
성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