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덮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24579
언매 94(#3,39) 독서론 3번 풀 때 엄청 헷갈렸는데 다시 보니까 그냥 멍청한거였네요... 독서, 문학은 무난했던 것 같습니다
미적 89(#11,25,28) 분명 풀 때 컨디션은 좋았는데... 11번 25번 삽질해서 날려먹었네요. 28번은 제 능력 밖이라 어쩔 수 없고 나머지는 깔끔하게 잘 푼 것 같아요.
영어 97(#34) 무난하게 100점일 줄 알았는데 ㄲㅂ
생1 47(#19) 17,19 그냥 3으로 밀었으면 50인데... 그래도 19문제 풀고 다 맞은건 기분 좋네요. 막전위가 매우 당황스러웠어요
지1 48(#12) 그냥 쉬운 시험지였던 것 같은데 12번 의문사... 무보 1컷은 50일 것 같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유후
-
1년중에 근 2주 제일 공부안함;
-
1인 지엽 적어서 좋다
-
역법의 유교적 관점과 조선시대 통시적으로 자체 역법이 만들어지고 발전하고 일본에다...
-
근데 햄버거는 영양이 안좋음? 4 0
양배추,토마토 있어서 영양분이 고르지않나
-
그만좀틀리자
-
이용이용양 4 3
9평때도 개구라 등급컷으로 분탕쳤던애니까 또 당하기 싫으면 미리 차단해두샘 ㅇㅇ
-
오늘따라 유난히 글이 튕김 4 0
시발 하...존내 정보량 많네
-
2006년에 미국 농구 드림팀이 우리나라 농구 국대와 붙은 적이 있음. 0 0
그때 일본에서 농구 월드컵이 열렸는데(베이징올림픽 예선도 겸함) 일본 가기 전에...
-
ㅋㅋ 6 1
ㅋㅋ
-
수학 공통 마지막 n제 1 0
이해원 시즌2, 설맞이 사즌2, 허들링 중 뭘 할까요 가장 좋은거
-
왜 물2를 선택했을까 1 1
씨발 사문할걸
-
갑자기 수학 실력이 도태됨 2 1
머리가 안돌아가.. 뭘 잘못먹었나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메디컬 왜 가나 2 0
옵만추하면 되는데
-
수능 확통은 쉽게 나올까요 2 0
평가원 교육청 올해 아예 틀려본 적 버벅인 적도 없는 현역인데 실모만 풀면 30번을...
-
어쩐지 기출 뒤져봐도 이거 이용한거 안보이더라
-
맨유도 이겼는데 0 0
은..
-
추울때내는소리 GOAT님 5 0
왜 저보다 아이민 높으심뇨 게다가 게시글도 몇개안대내 하.
-
내년 홍준용 두각 6 1
내년에 홍준용 선생님이 두각에서 단과 강의 열 확률은 적을까요? 김준쌤 빼고 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