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실모 ㅊㅊ받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19697
식센모 풀면 30후반나옴
10회까지 풀었음
식센모 시즌3이랑 하나 더 사려고 하는데
좀 쉬운거로 ㅊㅊ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봇치기타 살까요 7 1
수능끝나고 친구들이랑 일본가서 펜더 중고로 사오려고 했는데 이렇게 나와버리면..
-
적중예감 시간 부족한데 ㅠㅠㅠ 0 0
1문제는 찍어야되서ㅜ슬퍼
-
그냥 내려나
-
시험장에서 다리떠는놈 있을때 감독관한테 말하면 제지시켜줘요? 3 0
다리떠는거 못참겠는데
-
대학생과외해보신분 질문있어요 1 1
수능준비하면서 배운 실전적인 공부법,풀이법,개념 모두 전수하면 학생이 노력한다면 안올릴수가 없죠?
-
주변에 약사가 있었으면 좋겠다 8 0
아니면 의사
-
빡모 시즌4 4-1 1 0
미적 기준 1컷 몇임? 22 27 28 29 30 틀려버림 제발 1컷...
-
사문 질문좀요 1 0
답은 소거법으로 맞혔는데 3x3표를 어떻게 그려야 하나요? 막 그리니까 표에 음수가...
-
답변하면 수능잘봄 파이널 시기 기출 추천해주세요 2 0
작수, 6,9 모두 수학 3후~높4인데 실모, n제는 실력+시간없고 기출 수특...
-
시대인재 이동준쌤 8 0
내년에 재수 준비하는데요. 1월에 잠깐 기숙을 갈거같은데 이동준쌤을 꼭...
-
수학실모 바닥을 기고있음 1 0
언제 96맞음? 설맞이 즌2 장전완료
-
LG: 2025년한화: 2025년KIA: 2024년삼성: 2024년KT:...
-
국어 검더텅 하나 더 사서 오늘 왔는데 빨더텅으로 바꿔야되나여..? 기출은 독서...
-
22번 짤막한 예측 신빙성x 2 0
요즘 평가원 기조 (킬러배제 이후) 보면 뭔가 노오력하면 맞힐 수 있는 문제...
-
이제 슬슬 나갈 준비를… 2 0
배고팡
-
정시 수시 고민입니다.. 4 1
현재 고2이고 1학기까지 내신 4.3정도가 나왔습니다.. 2학기 중간고사...
-
그 갓 부르고 스타워킹 부르고 레전드 네버 다이 부르는거
-
셋다 이미 많이봐서 못고르겠어
-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2 0
기여버
데이브레이크 ㄱㄱ
시즌1 사놓은 거 있긴해요
데이브레이크 : 고지자기 어려운 문제 대비 ㄱㄴ 나머진 무난한 난이도
Oz : 가끔 신박한 자료해석 문제 나옴 전반적으로 무난
그리고 쉬운 건 아니지만 다른 실모에 비하면 쉬운 박선 쌤 선라이즈나 미드나잇도 좋음 안 어렵고
미드나잇이랑 oz해봐야겠네요
식센 퀄 어떤가요?
문제 하나하나마다 조금씩이라도 생각할 요소를 집어넣어놔서 시간이 빡빡합니다
문제 퀄은 전반적으로 우수하다고 생각해요
시대인재 북스는 어떤가요
폴라리스랑 오리온 해봤는데 ㄱㅊ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