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스 0 0
21분 ㅅ@발아....
-
사이비도 열심히 하시네... 0 0
이 사간에도... 이거보고 집가서 아폴로 풀기로...
-
그만알아보자..
-
실모 패드풀이 7 0
어디까지 가능하다고 생각함? 난 수학만 가능한것같음 국영탐은 어케하는거지
-
글도 좀 썻으니 이제 잘게요... 10 0
굿밤......
-
좋아!!!!!!!!!!모르면답지를볼거지롱!!!!!!! 0 0
답지보면되지롱!!!!!!
-
수능에도 딱 이정도로 나올꺼 같은데 작수보단 어려웟음 ㅇㅇ…

와 진짜 공부 안하고 먹기만하네
완전 맛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