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모고 시즌2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10641
유튜브를 통해서 이동준 쌤을 알게되었는데 저스트모고시즌2가 평도 좋고 마감 당일이라서 얼른 구입해서 풀어봤습니다
6,9모 모고 2등급인데 평가원기조가 잘 반영된거 같고 수2문제도 적당히 기시감이 나는 과하지 않은 깔끔한 문제였던거 같습니다
미적분 4점짜리가 한문제 한문제 알멩이가 있어서 시간압박도 경험할수 있던 기회였습니다. 적당히 계산량도 있고 또한 너무 발상적이는 않아서 좋은 양분이 된거 같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ㄹㅇㅋㅋ
-
처음보는? 단어 뜻 알게되면 갑자기 그 단어 보이는거 1 1
되게 소름돋음 오늘 3번 겪었어요 그거
-
선지 중에 답처럼 보이는 선지가 있음 근데 왜 답인지 증거를 못 찾았음 근데 답인것...
-
오빠 공부할게 2 0
.
-
진지하게 난 ㅂㅊ 재능있는듯 3 1
반박안받음
-
금전적인 여유가 있어서 빨리 결혼한다 쳐도 정신적으로 미성숙한 사람이라면 오히려...
-
29번 음함수미분 0 0
음미음미
-
와 피부과 여드름 압출 이거 그냥 겁나 아파요 미친 아니 미친 아니 미친ㄴ 홀리쉣 겁나진짜존나겁나아파요 0 0
인간 고통의 한계점을 느꼈네요 진짜 여드름 많은 중3이라 피부과를 갔는데 거의 한...
-
ㅅㅂㅈ같네 3 0
ㅋㅋ
-
19일 남으니까 괜히 긴장되네 뭔지 앎?
-
중앙대가 가고 싶은 밤이구나… 1 0
이제 19일 남았다니
-
전국수바 15회 0 0
88점 수능땐 1컷 +1 문제 맞고싶음뇨
-
저랑맞팔 ㄱㄱ 3 0
ㄱㄱ혀
-
커뮤니티 건전하게 즐기는 방법 2 0
뻘글만 쓰면 됨
-
세수마렵메 2 0
으흐흐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